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댓글 공유하기

술 마시고 푸석해진 피부, 콧등의 블랙헤드로 거뭇해진 피부. 내 피부가 아니라 사랑하는 남편의 피부 이야기다. ‘완전 소중한’ 남편을 위한 클렌징 가이드라인 제안. 내 피부만큼이나 신경 쓴 클렌징으로 내 남편을 ‘완소 정일우’로 만들어보자.


부쩍 피부가 땅기고 건조하다는 남편에게
30대 중반 정도가 되면 어느덧 눈가 잔주름도 눈에 띄고 예전과는 달리 피부도 푸석해진다. 이럴 땐 알갱이가 굵은 자극적인 스크럽제보다는 촉촉한 밀크로션 타입이나 거품이 풍부한 클렌저를 쓰는 것이 좋다. 물론 일주일에 한 번씩 꾸준한 각질 제거를 하되 그 뒤에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잊지 말 것. 보통 남자들이 팩으로 각질 제거를 하고도 피부 유연화를 위한 수분 팩까지 하는 번거로움을 감내하기 쉽지 않으므로 자극 없는 젤 타입이나 폼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1 얼티메이트 클렌징 젤 땅김이 없는 젤 타입 세안용 클렌저로 피부를 산뜻하고 깨끗하게 유지시킨다. 아침과 밤에 이온수를 사용해 얼굴에 촉촉이 발라 거품을 낸 다음 닦아낸다. 3만6천원, 랑콤. 2 SSFM 리퀴드 훼이스 워시 풍부한 거품이 생겨 오염 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면도를 위한 상태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다. 젤 타입으로 세안 후에 땅기거나 건조해지는 현상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2만8천원, 크리니크.


업무 과다와 야근으로 피로한 남편에게
피로와 스트레스에 찌들어 있는 남편의 피부를 위해 가장 큰 보약은 다름 아닌 휴식. 주말 늦잠을 자고 일어난 남편에게 가벼운 클렌징 마사지를 해주는 건 어떨까. 일단 스팀타월로 얼굴을 감싸 피부의 모공을 활짝 열어준 뒤 각질 제거제로 가볍게 마사지한다. 모공 속 노폐물과 유분이 제거됐다면 유·수분이 함께 든 크림으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또 하루 종일 건조한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남편에게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워터 스프레이를 챙겨주는 것도 평소 틈틈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게 하는 방법.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1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 카페인과 멘톨 성분이 들어 있어 상쾌한 느낌이 강하다. 흡연, 음주,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주는 제품. 2만4천원, 키엘. 2 스파클링 클린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터 마스크 과도한 피지와 기름기로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피부 속 깊숙이 에너지를 부여하고 피부 순환을 도와 투명하게 가꿔준다. 3만8천원, 에스티로더.


닦는 것도, 로션도 귀찮아하는 귀차니스트 남편에게
보통 세안제에는 화학 성분의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어 얼굴을 닦은 뒤 피부가 건조해지게 마련이다. 피부막의 수분을 빼앗겼기 때문인데 세안을 하면서 피부에 수분을 함께 공급해 주고 싶다면 에센셜 오일이나 저작극성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보통 거품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혹은 꿀이나 로열젤리 같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는 게 현명하다. 또 레몬 오일, 베르가못 오일이 들어 있다면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피부 자극을 막아 줄 수 있다.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1 액티브 훼이셜 클렌저 과다한 피지와 공해 물질을 말끔히 씻어주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찾아준다. 2만8천원, 클라란스. 2 포맨 훼이스 워시 과다 분비된 피지와 각종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씻어준다. 멘톨 성분과 해초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상쾌하며 멀티 비타민 복합체가 피부를 보호한다. 1만2천원, 더바디샵. 3 에몰리언트 솝 포 페이스 앤 핸드 저자극성 모습 물비누로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노폐물을 제거해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 2만6천원. 에반.


콧등의 블랙헤드가 눈에 거슬리는 남편에게
먼지와 오염으로 매일 피부에 쌓이는 각질 제거를 위해서는 클렌징 후 눈 부위를 제외하고 스크럽제를 발라 가볍게 작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면 좋다. 딥 클렌징 마스크를 사용한다면 일주일에 한 번이 적당하고 얼굴에 바른 뒤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는 5분 정도 그대로 얼굴에 팩을 하듯 두어도 좋다. 또 유분이 많아 기름기가 많고 콧등에 블랙헤드가 많이 생기는 타입이라면 세안할 때 번들거리는 T존 부위만 작은 알갱이의 스크럽제를 발라 가볍게 문질러주는 것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완소 남편을 위한 세안법 제안! 퍼펙트 클렌징 가이드

1 스웹 클린 지성 피부를 위한 각질 제거용 스크럽제로 차콜과 호호바 알갱이가 모공을 청소해주어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낸다. 자극이 적어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다. 2만7천원, 오리진스. 2 퓨리화잉 크림 클린저 매우 부드러운 크림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를 보호하며 영양을 공급하고, 채소 오일이 불순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주름을 방지한다. 7만2천원, 라프레리 3 SSFM 훼이셜 솝 모공을 막는 먼지, 오염 물질들을 가볍게 제거한다. 각질 제거 기능이 탁월하며 아침, 저녁 두 번 사용해도 무난하다. 2만5천원, 크리니크.



제품 협찬 / 에반(02-2015-1056), 클라란스(02-542-9045), 오리진스(02-3440-2691), 에스티로더(02-3440-2772), 키엘(02-3497-9823), 크리니크(02-3440-2677), 더바디샵(02-759-0722), 랑콤(02-3497-9829 진행 / 이지혜 기자 사진 / 이주석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