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메이크업 수정하는 Eraser Pencil

간단하게 메이크업 수정하는 Eraser Pencil

댓글 공유하기
메이크업에 서투른 사람들을 위한 간편한 수정 도우미 이레이저 펜슬. 마스카라에서 아이 라인에 이르기까지 메이크업 실수를 지우는 이레이저 펜슬에 대해 알아보자.

간단하게 메이크업 수정하는 Eraser Pencil

간단하게 메이크업 수정하는 Eraser Pencil

1 듀오 클레버 컨실러&이레이저 펜슬 기미, 잡티, 다크서클 등 커버하고 싶은 곳은 살색 컨실러로, 수정하고 싶은 부분은 무색 이레이저 펜슬로 문질러 사용. 이레이저 펜슬은 왁스 타입으로 살구씨 오일을 사용해 자극이 없다. 2만5천5백원, 오리크.
2 스팟 메이크업 이레이저 흔적 없이 빠르게 휘발되는 오일 성분을 사용해 번짐이나 부분적인 메이크업 실수를 감쪽같이 지워준다. 교체형 엑스트리 팁이 내장돼 장기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만2천원, 에스쁘아.
3 심플리 스타일 메이크업 이레이저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살살 문지르면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스폿 리무버. 메이크업 수정시 일부부만 지울 수 있어서 좋다. 6천8백원, 토니모리.
4 스피디 펜 리무버 워터프루프에서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깔끔하게 클렌징된다. 천연보습 성분인 참깨 오일, 밀배아 오일 등을 함유한 순한 리무버. 9천원, 롤린느.
5 와이프 오프 펜슬 리무버로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문지른 뒤 반대쪽에 붙어 있는 팁으로 닦아내면 된다. 올리브 버진 오일을 베이스로 당근, 알로에 등 식물성 성분을 배합한 저자극 리무버. 7천5백원, DHC.
6 바비펫 실수 방지 메이크업 이레이저 리퀴드 타입으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깔끔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중 부분 수정을 원하는 곳에 살짝 눌러 부드럽게 문지른다. 5천5백원, 바비펫.

“이레이저 펜슬은 스피디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한 지우개로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번진 아이 메이크업은 눈 밑이나 눈두덩을 몇 번만 왕복하면 깔끔해지며, 문지르고 나서 면봉으로 닦거나 티슈로 눌러주면 화장이 번지지 않는다. 넓게 발린 컨실러는 원하는 부위만 빼고 골라서 지울 수 있다. 실수로 삐쳐 나간 아이라인은 워낙 섬세한 부분이라 그것만 지우기는 힘들다. 아예 다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그리는 게 편하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도 완벽하게 지워진다. 눈썹을 너무 진하게 그렸을 때나 끝부분을 잘못 그렸을 때, 립라인이 삐쳐 나갔을 때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 후에는 꼭 물티슈로 닦고 뚜껑을 닫아야 청결하게 오래 쓸 수 있다”

■제품 협찬 / DHC(080-7575-333), 바비펫(080-459-0000), 롤린느(1599-6688), 에스쁘아(080-023-5454), 오리크(02-511-1308), 토니모리(080-356-2222) ■기획 / 정수현 기자 ■진행 / 김지현(프리랜서) ■사진 / 원상희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