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가 선택한 남자 왁스

헤어디자이너가 선택한 남자 왁스

댓글 공유하기
왁스 하나만 바꿔도 내 남자의 스타일은 확 달라진다. 아침마다 뻗치고 들뜨는데 오후만 되면 축 늘어지고 번들거리는 남성들의 헤어.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스타일링 제품으로 내 남자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헤어디자이너가 선택한 남자 왁스

헤어디자이너가 선택한 남자 왁스

1 디자이너 재클린’s Choice
라떼뜨 재클린 원장. 서경석, 김명민, 안재모, 박예진 등 스타들의 헤어를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했으며 방송 활동과 헤어쇼로도 유명하다.

스타일링 젤
모발에 바른 뒤 갈라지거나 떨어지지 않으며 끈적임 없이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으로 모발이 굵은 편인 한국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수용성으로 두피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탈모 예방 효과도 있다.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1만5천원, KMS.

2 디자이너 시현’s Choice
이철헤어커커 강남점 원장. ‘영웅’, ‘점프’ 등 다수의 뮤지컬에서 헤어스타일링을 담당했으며 잡지 화보 촬영도 하고 있다.

프레쥼 왁스 7
생크림처럼 크리미한 텍스처와 유연한 세팅력으로 일본에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제품. 보통 매트한 왁스는 단정한 느낌을 표현하기에 부족하지만 이 제품은 광택이 적당하고 세팅력이 강해 깔끔하고 댄디하게 연출하기에 좋다. 가격미정, 밀본.

3 디자이너 치후’s Choice
라뷰티코아 청담점 이사. 방송과 잡지를 통해 잘 알려졌으며 이효리, 변우민, 이완 등 스타들의 스타일링은 물론 패션쇼, CF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마이크로웹 화이버
실크와 같이 가늘고 가벼운 텍스처로 모발을 유연성 있고 촉촉하게 연출하는 껌 타입 왁스. 머리 길이에 상관없이 어떤 스타일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힘없고 가는 모발에도 추천. 잔머리를 고정하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다. 1만원대,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4 디자이너 에바’s Choice
새라 살롱드보떼 원장. 고현정, 채시라, 송승헌 등 스타들의 스타일링 담당으로 잘 알려졌으며 잡지 화보와 광고 촬영도 하고 있다.

매트 페이스트
레이블엠의 오리지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매트한 텍스처가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해준다. 쇼트부터 중간 길이의 헤어에 적합하며 독자 개발한 성분이 모발을 보호하고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3만원, 레이블엠.

5 디자이너 김지영’s Choice
429, 오프레 원장으로 프랑스에서 영화, 패션쇼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영아, 김아중, 조동혁 등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어헤드 웹
자연스러운 언스타일드 룩을 연출해주는 껌 타입 왁스. 지속력 있는 홀딩 효과가 특징으로 모발 한 올 한 올의 율동감과 윤기를 살려준다. 모발이 건조하거나 곱슬인 남성에게 추천한다. 2만원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헤어디자이너가 선택한 남자 왁스

헤어디자이너가 선택한 남자 왁스

6 디자이너 유키’s Choice
런던에서 실력을 쌓은 후 다수의 CF, 뮤지컬, 뮤직비디오를 통해 유명세를 얻었다. 홍경인, 정태우, 장영란, 이윤석 등 스타들의 스타일링으로도 잘 알려졌다.

크래프트 클레이
강한 홀딩력으로 다양한 텍스처를 연출할 수 있는 클레이 타입 왁스. 손바닥에 녹여 마른 모발에 바르면 유연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3만원대,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7 디자이너 수안’s Choice
순수 설레임점 실장. 배우 송창의, 김소연, 박상혁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뮤지컬, 영화,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하고 있다.

우노 포그바
젖은 모발에 뿌린 뒤 손으로 구기듯 스타일링하면 모발을 뭉침 없이 정돈해준다. 유동성 있는 수용성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딱딱하게 굳지 않는다. 1만2천원, 시세이도 매스티지.

8 디자이너 서진’s Choice
뷰티살롱 마끼에의 헤어스타일리스트로 다비치, 티아라, 유정 등 다수의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헤어플레이 몰딩페이스트
하드 왁스는 가는 모발, 소프트 왁스는 두꺼운 모발에 맞지 않지만 이 제품은 모든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강한 고정력으로 열처리 없이도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발의 풍부한 질감 표현이 가능한 것도 특징. 3만2천원, KMS.

9 디자이너 박내주’s Choice
프리랜서 헤어디자이너로 패션쇼, 광고, 뮤직비디오, 잡지 화보 촬영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뉴트리티브 내추럴 헤어 왁스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식물성 천연 왁스를 함유해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보호하며 스타일을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8천5백원, 케라시스.

10 디자이너 윤성호’s Choice
프리랜서 헤어디자이너로 나르샤, 아이유 등의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헤어 연출을 담당했으며 광고와 잡지 화보 촬영도 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크림 왁스
유분기 없는 크림 타입 왁스로 머리카락이 가늘거나 웨이브 헤어에 가볍게 스타일링하기에 좋다. 크리미한 질감으로 바르기 쉬우며 실크 파우더 성분과 페트롤레이텀 성분을 함유해 모발 손상 없이 윤기를 부여한다. 2만6천원대, 키엘.

■제품 협찬 / 레이블엠(02-541-0633),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080-099-5000), 밀본(02-3448-7400), 세바스찬 프로페셔널(080-341-1111), 시세이도 매스티지(080-564-7700), 케라시스(02-543-5631), 키엘(02-3497-9598), KMS(02-568-4524) ■진행 / 이은선(객원기자) ■사진 / 원상희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