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댓글 공유하기
여름에 향수를 사용할 때는 향의 무게를 살짝 덜어내자. 산뜻한 향은 기분을 한결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밝은 이미지를 더해준다. 한여름의 무더위까지 잊게 해줄 여름 향수 컬렉션.

Citrus
알싸하게 톡 쏘는 상큼함으로 시작해 달콤하거나 스파이시한 반전의 묘미가 느껴진다.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왼쪽부터 순서대로 토리버치 오드 퍼퓸 상큼한 자몽과 만다린, 스위트한 베르가모트, 톡 쏘는 카시스 등 시트러스와 과일 노트에 진한 핑크 피오니, 풍부한 튜베로즈 등의 플로럴을 더해 안정감과 우아함이 균형을 이룬다. 12만2천원, 토리버치 뷰티. 아이젠버그 오 프레쉬 베르가모트와 핑크페퍼의 헤드 노트가 우드의 베이스와 결합돼 영롱한 느낌을 발산하는 맑고 순수한 향. 여성스러움과 싱그러움의 균형을 이뤄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린다. 8만9천원, 아이젠버그. 샹스 오 후레쉬 시트러스 노트, 히야신스 노트, 우디 노트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톡 쏘는 플로럴 향을 만들어낸다. 싱싱하고 상큼한 느낌은 축축 처지는 여름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11만6천원, 샤넬.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운 자르뎅 수르닐 에르메스 가든 퍼퓸의 새로운 버전. 생명의 근원인 이집트의 나일 강을 모티브로 탄생한 향수로 그린망고, 연꽃, 우디 향이 나는 무화과나무인 시커모어의 삼박자가 내는 향이 신비롭기까지 하다. 16만6천원, 에르메스. 블랙 샤프란 오드 퍼퓸 밝은 시트러스 향과 크리스피한 향의 동양적인 조합이 신선하게 느껴진다. 시트러스와 레더가 블렌딩된 카슈미르 샤프란 향은 인도에서 영향을 받아 숭고함을 표현했다. 29만원, 바이레도. 그레이프 프루트 자몽의 밝고 명랑한 느낌에 로즈메리, 페퍼민트, 피멘토의 톡 쏘는 향을 더했다. 산뜻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활기찬 느낌이 든다. 16만원대, 조말론. 오에도 시트러스 본래의 향과 독특한 개성을 모두 지닌 향수. 상쾌하고 활기찬 느낌의 레몬과 스파이시한 만다린 향이 먼저 느껴지는데, 뒤이어 백리향이 더해져 향이 더욱 풍부해지는 점이 특징이다. 17만5천원, 딥티크.

Floral Fruits
플로럴 프루티 계열 향은 달콤 시원함을 넘어 여성스러운 섬세함까지 표현해준다.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왼쪽부터 순서대로 디올 어딕트 오드 뚜왈렛 화이트 플라워, 삼박 재스민, 투니시아산 네롤리가 어우러져 매혹적이고 고급스러운 우디 베이스를 이룬다. 플로럴 프루티 우디 계열로 우아하며 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16만8천원, 디올. 로즈 벨루르 퍼퓨머리의 가장 고귀한 꽃에서 찾은 관능적인 매력을 풍기는 향수.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은 고급스러운 페미닌 무드를 표현한다. 18만원, 반클리프 아펠 꼴렉씨옹 by 코익. 제라늄 오도라타 플라워와 다양한 나무를 조합한 향을 내는 플로럴 컬렉션. 제라늄 꽃의 레드 컬러를 강조한 보틀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16만8천원, 딥티크.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향수 컬렉션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 퍼퓸 섬세한 우아함과 클래식함을 선명하게 표현하고자 그린 플로럴 향을 만들어낸 칼 라거펠트. 로즈 부케, 매그놀리아, 프루메리아의 조합에 머스크와 앰버 우드를 더했다. 13만원, 칼 라거펠트 by 코익. 폴스미스 로즈 2009년부터 선보인 로즈 서머 에디션의 2014년 버전. 여름이 온 것을 알리는 장미 꽃봉오리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프루티 향이 특징이다. 8만3천원, 폴스미스 by 코익. 엑스테틱 오드 트왈렛 마치 꽃밭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플로럴 프루티 우디 향은 정교한 터키 로즈, 프레시 재스민과 럭셔리한 매그놀리아가 결합돼 관능적인 유혹의 향을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12만5천원, 발망 by 코익. 실크 블로썸 스파이스 향이 가미된 신선한 애프리코트 향, 모스의 베이스 위에 자리 잡은 파우더리하고 부드러운 헬리오트로프 꽃을 더했다.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이 매력적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16만9천원대, 조말론.

■진행 / 박솔잎 기자 ■사진 / 이상헌 ■제품 협찬 / 디올(080-342-9500), 딥티크(02-514-5167), 바이레도(02-3479-1688), 반클리프 아펠 콜렉씨옹 by 코익·발망 by 코익·칼 라거펠트 by 코익·폴스미스 by 코익(080-800-8989). 샤넬(02-3708-2007) 아이젠버그(070-7771-0419), 에르메스(02-080-990-8989), 조말론(02-3440-2750), 토리버치 뷰티(02-3440-2774)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