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는 봤니? 왕면봉

들어는 봤니? 왕면봉

댓글 공유하기
뷰티 얼리어답터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왕면봉’. 면봉처럼 생긴 제품으로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신통방통한 아이템이다. 일회용 제품으로 낱개 포장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5개의 왕면봉을 모아 기자가 직접 사용해봤다.

들어는 봤니? 왕면봉

들어는 봤니? 왕면봉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이 9.9% 고농도로 함유돼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보습은 물론 미백 효과까지 전한다. 1상자(10개입) 10만원대, 라비다 by 코리아나.
Editor’s Review 에센스가 면봉에 많이 묻어나오고 발랐을 때 피부에 송글송글 맺히면서 약간 흘러내린다. 피부 흡수는 빠른 편으로 바르고 난 뒤 약간 끈적임이 남아 있다. 에센스가 흡수된 뒤에는 촉촉한 상태가 다음날까지 지속돼 베이스 메이크업을 얇게 해도 피부가 좋아 보인다.

익스프레스 뷰티 밀크 필 코튼 스왑
물 대신 100% 알로에수를 사용해 보습력을 높였다. 각질 제거뿐 아니라 브라이트닝, 피부 탄력 개선 효과까지 갖췄다. 5천원, 더샘.
Editor’s Review 에센스가 면봉에 많이 묻어나오지만 흘러내리지는 않으며 흡수는 느린 편이다. 피부에 발랐을 때 처음에 약간 따끔거리지만 이내 곧 가라앉는다. 바르고 난 뒤 끈적임이 약간 남는다. 사용 뒤에는 필링 젤을 한 것처럼 피붓결이 정돈되고 더불어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다른 각질 관리는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홈 필링 3스텝 키트
과일에서 추출한 저자극 필링 성분을 사용한 왕면봉, 1회용 화이트닝 세럼, 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마스크 1장이 1세트로 집에서도 전문화된 관리를 즐길 수 있다. 4천원, 레머지.
Editor’s Review 면봉에 에센스가 많이 묻어나지 않아 바르기 편리하며 흡수가 빠른 편이고 끈적임도 전혀 없다. 피붓결 정돈은 물론 피부가 약간 환해진다. 세트로 구성된 세럼과 마스크 팩까지 하면 다른 기초 제품은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가 완성된다. 단, 봉투 형태라 뜯기 불편하고 발랐을 때 알코올 냄새가 약간 나며 향이 있어 부담스러울 수 있다.

Gift 마린 엑스폴리에이터 위드 피토-마린 액티브
프랑스 청정 지역인 브리타뉴 해안에서 자라는 해조류와 6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사용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보습은 물론 모공 면적 개선과 피부에 광채 효과까지 선사한다. 1상자(14개입) 13만8천원, 레파차지 by 세븐락스.
Editor’s Review 실험 제품 중 면봉의 느낌이 가장 부드러웠으며 에센스가 면봉에 거의 남아 있지 않아 바르는 즉시 흡수되고 끈적임도 전혀 남지 않는다.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돼 일반 필링 젤보다 자극 없이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피붓결이 정돈돼 다음날까지 매끄러움이 유지된다. 단, 개봉할 때 깨끗하게 뜯기지 않아 약간 불편하다.

마이크로필 이레이져
콜라겐,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각질 제거와 모공 관리, 피지 조절, 피부톤 개선 등 8가지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6천원, 시크릿키.
Editor’s Review 에센스가 적당히 묻어나오고 향이 전혀 없어 바르기 좋으나 흡수가 약간 느린 편. 발랐을 때 미세한 따끔거림이 있지만 금방 사라지며 흡수된 뒤에 약간의 끈적임이 남는다. 사용할 때 노폐물이 면봉에 묻어나와 즉각적인 각질과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다. 사용 뒤의 촉촉함이 다음날까지 유지되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모공 관리와 피부 보습에 좋을 듯하다.

■진행 / 김자혜 기자 ■사진 / 송미성(프리랜서) ■제품 협찬 / 더샘(080-080-7500), 라비다 by 코리아나(080-022-5013), 레머지(1577-6121), 레파차지 by 세븐락스(02-794-5322), 시크릿키(1661-6345)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