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나의 새로운 뮤즈!
송윤아, 한효주 등 신비로운 이미지의 여배우들과 함께해온 숨37°은 임신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나영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간직하고 있다는 것이 그 이유. “우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철학을 가장 잘 간직한 모델로, 숨37°에 담긴 아름다움의 비밀을 진정성 있게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는 게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나영은 올 가을 숨37°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의 리뉴얼 론칭과 함께 새로운 뮤즈로서 활동을 시작할 예정. 새로운 ‘시크릿 에센스’가 전하는 비밀의 안티에이징 스토리를 한층 더 신비롭고 감각적으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 나의 새로운 뮤즈!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Re:NK가 선택한 뮤즈는 1세대 한류 스타 최지우. 최근 ‘삼시세끼’, ‘꽃보다 할배’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솔하고 친근한 모습과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매끈한 피부를 선보인 것이 모델로 선정된 요인. Re:NK 관계자는 “최지우는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와 달리 친근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다, 특히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BI를 잘 반영하고 있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실제 뮤즈가 된 이후 처음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최지우는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우아하고 품격 있는 모습, 부드럽고 도시적인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Re:NK와 최지우이 만남으로 탄생한 첫 광고는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다.
핫한 그녀, 치타를 선택한 들라크루아
신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래퍼 치타는 마유크림으로 잘 알려진 클레어스 코리아의 새로운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의 뮤즈가 됐다. 톱스타 혹은 아이돌이라는 공식을 깬 모델 발탁 소식이어서 더욱 화제다. 무대에서 화려한 패션과 메이크업을 선보인 치타는 최근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고 방송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뷰티·패션계의 트렌드 세터로 등극했다. 들라크루아 역시 이 점을 모델 발탁 배경으로 꼽으며,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 2030 여성 타깃의 색조 브랜드라는 컨셉트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들라크루아는 치타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치타 에디션’으로 이달 첫 선을 보인다.
■글 / 이은선 기자 ■사진 제공 / 숨37°(080-023-7007), Re:NK(080-200-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