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로 보고 쇼핑하세요! 신세계까사 가상공간 쇼룸 오픈

VR로 보고 쇼핑하세요! 신세계까사 가상공간 쇼룸 오픈

댓글 공유하기
VR쇼룸으로 선보이는 그랜드 아파트. 신세계까사 제공

VR쇼룸으로 선보이는 그랜드 아파트. 신세계까사 제공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가 가상현실을 통해 다양한 홈 스타일을 제안하는 VR 쇼룸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를 선보인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을 활용한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VR 쇼룸은 3차원의 가상 공간을 통해 물리적 공간의 제약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여줄 수 없던 다양한 콘셉트의 홈 스타일을 제안한다. 고화질의 3D 랜더링으로 실사 수준으로 구현했으며, 360도의 파노라마 뷰를 제공해 체험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쇼룸에서 바로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신세계까사의 디지털 플랫폼 굳닷컴을 연동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VR 쇼룸은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라는 콘셉트로 운영하며, 층별로 9개의 가상 공간을 구성해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각양각색의 쇼룸을 통해 까사미아 가구가 등장하는 드라마 속 공간과 가상으로 가구를 배치한 실제 아파트의 거실, 주방, 침실 등을 보여주며 실제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입주를 시작한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과 내년 입주 예정인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대상으로 신축 입주·리모델링 등을 앞둔 고객에게 현실감 있는 가구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해당 쇼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멀티 기능을 수행하게 된 집의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레이어드 홈과 개성이 뚜렷한 MZ세대의 신혼집으로 꾸며 고객이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VR쇼룸 이미지. 신세계까사 제공

VR쇼룸 이미지.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흐름에 따라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지난해부터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서비스 구축에 힘써왔다”며 “고품질의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세계까사는 ‘VR 쇼룸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를 오는 3월 27일까지 굳닷컴에서 진행한다.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을 캡쳐한 사진과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까사미아 대표 패브릭 모듈 소파인 ‘캄포 클래식 4인 소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