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베숲이 이른둥이를 위한 ‘2022 SAFE-B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The warmth of moment‘ 아기를 처음 만난 따뜻한 순간을 담은 8번째 SAFE-B 에디션으로 베베숲 대표 물티슈인 시그니처 라인 중 ’시그니처 그린’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는 풍부한 수분감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과 고보습 씨드 포뮬러가 적용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구매 혜택은 SAFE-B 에디션을 포함하여 베베숲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20명을 추첨하여 베베숲 홈 스페셜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하여 코닥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 또한, 이 날 하루 동안 베베숲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 및 경제적 지원을 위한 취지로 기획된 SAFE-B 에디션인 만큼, 에디션 판매 기간 동안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이른둥이 가정과 이른둥이 아동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이른둥이를 비롯해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