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디에(klardie)가 지난 6일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하여 화이트 홀리데이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클라디에 쇼핑 라이브에서는 타임리스 안티에이징 기초 라인을 선보였다. 또한 뷰티 전문 최솔희, 김리아 쇼호스트가 자리해, MC들의 리얼 후기와 함께 소비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클라디에 사용 꿀팁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타임리스 셀업 화이트 앰플 30 데이즈, 첫 단계부터 맑은 피부를 가꿔주는 ‘타임리스 셀업 밸런싱 워터’, 잡티와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타임리스 셀업 세럼’, 입체 탄력을 선사하는 ‘타임리스 셀업 크림’을 다양한 구성으로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였다.
또한 방송 중 깜짝 퀴즈 이벤트와 구매 인증자 3명에겐 26만원 상당의 클라디에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초 케어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스파마의 바이오 뷰티 브랜드 클라디에 담당자는 “클라디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