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 나선다

라네즈,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 나선다

댓글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이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제품 20종 이상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한다. 라네즈는 아시아와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북미 시장에서는 특히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립슬리핑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등은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전략기획실 이진표 전무는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멕시코 20, 30대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향후 중남미 시장으로도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멕시코에서 판매되는 라네즈

멕시코에서 판매되는 라네즈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