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새로운 발상으로 뷰티 브랜드 한국 론칭

프라다, 새로운 발상으로 뷰티 브랜드 한국 론칭

댓글 공유하기
프라다 뷰티는 8월 초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1층 오픈스테이지 )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프라다 뷰티는 8월 초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1층 오픈스테이지 )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1913년 브랜드 설립한 프라다가 뷰티 라인을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

프라다 측은 “시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감각과 지적 호기심, 예상을 뛰어넘는 독창성을 바탕으로 기존의 관습에 의문을 제기하며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온 프라다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다시 정의한다”고 전했다.

프라다 뷰티는 아름다움에 대한 기존의 정의와 기대를 재해석하며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감각과 창의성, 기술을 기반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스킨케어 라인에 파운데이션과 페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페이스 메이크업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로 제안한다.

또한 프라다 향수는 기존의 아름다움에 대한 고정관념에 의문을 제기하고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후각적 경험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탐구하고 표현할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한다.

프라다 뷰티는 8월 초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1층 오픈스테이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