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주목한 K뷰티 제품은

킴 카다시안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주목한 K뷰티 제품은

킴 카다시안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주목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제품 이미지.

킴 카다시안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주목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제품 이미지.

최근 한국을 방문해 K뷰티의 진면목을 확인하고 간 킴 카다시안이 또 한번 K뷰티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다시안은 최근 프랑스와 영국에서 열린 드라마 <올즈페어: 여신의 재판> 시사회에 참여해 글램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우아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잘 살린 메이크업이 온라인 상에서 관심을 모으자 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리엘 테하다가 행사 당시 사용된 뷰티 제품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제품 리스트에는 국내 메이크럽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있었다.

테하다는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주어 메이크업 전부터 빛나는 스킨을 완성해 줬다”며 카다시안의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의 비결을 설명했다.

바닐라코에 따르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한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독자적인 오일 밤 포뮬러가 특징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한 번에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세정 후에도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그대로 남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지난 7월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전주 동기 대비 약 768%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바닐라코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고려해 기존 오리지널, 포어 클래리파잉, 너리싱, 카밍 라인에 이어, 올해는 인리칭 버터 라인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