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행사 세 가지

Beauty Report(2)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행사 세 가지

댓글 공유하기
언제나처럼 지난달에도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었다. 여성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비롯하여 지구 환경을 위한 환경의 날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피부에 활력을 줄 비타민 가득한 화장품이 론칭한 것도 빼 놓을 수 없는 행사였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 개최

'The 후'배 여성 아마추어 골프 대회

여성들을 위한 제 1회 [The 후]배 여성 아마추어 골프 대회가 2003년 5월 19일 곤지암 CC에서 144명의 골퍼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오전 9시 30분 LG 생활건강 최석원 대표이사, 연극배우 윤석화, BMW 코리아 톰 상무, BMW 바바리안 모터스 이인석 사장, 월간 국제 골프 조영묵 사장 및 테일러 메이드 박범석 사장의 시타로 경기의 막을 올렸다. 총 36개팀이 카르트를 타고 각 홀로 이동하여 사이렌 소리와 함께 경기를 시작하였다.

경기 진행은 모든 팀이 각 홀에서 동시에 경기를 시작하는 샷건(Shot Gun)방식으로 점수 집계는 18개 홀 중 주최측이 선택한 홀의 점수만을 계산하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나인홀을 마치고 점심식사와 잠깐의 휴식을 취한 후 라운딩을 계속하여 4시경 마무리하였다. 이어 해금의 청아한 음이 가득한 클럽 하우스에서 리셉션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1등부터 6등까지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명과 성분명을 붙인 ‘더 후’상, ‘공진향’상 등의 이름으로 수여되었고, 그 외에 베스트 드레서상, 베스트 메이크업상, 그리고 각각의 의미를 가진 숫자의 등수를 기록한 특별상 등이 수여되었다.

1. 곤지암 CC에서 열린 제 1회 ‘The 후’ 아마추어 골프 대회.

2. 해금의 청아한 음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3. 성적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였다.

4. 카르트를 타고 홀로 이동하는 참가자들.

5. 모든 팀이 각 홀에서 동시에 경기를 시작하였다.

6. 9시 30분 각 홀에서 유명인사들의 시타로 경기가 시작되었다.



피부에 매일 아침 키위 주스를!

키위와 비타민이 가득한 에너자이징 에센스 론칭

지난 5월 20~21일 아셈 타워 37층 피벗 포인트에서 클라란스의 신제품 에너자이징 모닝 아쿠아 에센스의 론칭 행사가 열렸다. 키위 추출물이 드어간 이번 제품의 행사는 기존의 클라란스 생기 라인의 제품들과 어우러져 마치 과일 가득한 숲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었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었던 점심식사는 키위를 비롯한 제품 속에 함유된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 메뉴로 준비되었다. 맛 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점심 식사는 ‘Cream Tea’의 방혜경 이사가 준비하였다.



클라란스 에너자이징 모닝 아쿠아 에센스

아침에 칙칙하고 둔한 느낌의 피부를 깨워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해 주는 에너자이징 모닝 아쿠아 아센스는 키위 추출물 뿐 아니라 피부에 생기를 주는 비타민 B5와 비타민 F, 그리고 세가지 주요 미네랄인 아연, 망간, 칼슘 또한 함유되어 있다. 피부는 비타민이 가져다 주는 영양분을 맨마지막으로 받는 곳으로 음식물만으로는 피부에 충분한 비타민을 공급할 수 없다. 이에 60년간 식물성 스킨 케어를 위해 연구와 노력을 결집한 클라란스는 아침에 신선하고 활기찬 안색을 가져다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1. 이번에 출시된 클라란스의 신제품은 키위를 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2. 에너자이징 모닝 아쿠아 에센스의 비주얼.

3. 아셈타워에서 열린 론칭 행사.

4. 탤런트 양미라가 캐주얼한 차림으로 행사장을 찾았다.

5. 탤런트 김현수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세계 환경의날 기념 바디샵의 환경 캠페인

바디샵 환경대사 이루마의 거리 콘서트

독특한 브랜드 가치로 환경 캠페인을 주도하는 바디샵의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신나고 즐거운 환경 캠페인을 모토로 진행된 이번 바디샵 행사는 바디샵 환경 대사로 임명된 뉴 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거리 환경 콘서트와 리싸이클 캠페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바디샵 환경 대사 임명식에 이어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겨울 연가 OST로 유명한 ‘When The Love Falls’등 널리 알려진 히트곡들을 연주하여 명동 거리에 모인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환경 실천 운동의 모범 국가로 유명한 영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한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생활속에서 습관화된 환경 운동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환경 운동 실천가. 그가 추구하는 뉴에이지 음악을 자연 친화적인 정서가 가득한 음악으로 각종 소음 공해와 선정성, 폭력성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순화시키고 치료하는 힘이 있다. 콘서트와 함께 생활 속에서의 재활용을 습관화하는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리싸이클, 리유즈 캠페인이 펼쳐졌다.

1. 명동에서 열린 바디샵의 환경 캠페인.

2.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명동 거리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였다.

3. 바디숍의 환경 대사로 임명된 피아니스트 이루마.

글 / 이성진 기자  자료제공 / 초이스이데아(더 히스토리 오브 후, 548-3041)·클라란스(542-9045)·바디숍(3477-0624)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