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로레알 파리 헤어 컬러링 트렌드 쇼

Beauty Report(1)

2003 로레알 파리 헤어 컬러링 트렌드 쇼

댓글 공유하기
세계적인 염색제 브랜드로 자리를 매김하고 있는 로레알 파리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 지난 5월22일 로레알 파리의 새로운 모델이 된 건강미 넘치는 슈퍼 모델 이소라와 함께 여름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하며 새롭게 출범한 로레알 파리를 만나보자.

로레알 파리의 헤어 과학이 녹아있는

페리아&엑셀랑스

보다 건강한 헤어 컬러링 위해 로레알 파리의 과학 연구팀이 연구 개발해 새롭게 로레알 엑셀랑스와 페리아를 선보였다. 로레알 엑셀랑스는 3단계 모발보호 효과로 헤어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완벽한 커버 염색이 가능하며, 페리아는 선명하게 살아있는 컬러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완벽한 컬러링을 위한 엑셀랑스

로레알 파리의 엑셀랑스로 새치 한 올 없는 완벽한 컬러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엑셀랑스는 컨디셔너 기능이 탁월한 프리미엄급 염색제로 1단계 염색 전 프로텍티브 에센스로 손상된 모발 끝부분을 보호한다. 2단계 염색 중에는 염색제 안의 이중 보호 폴리머가 모발 속까지 보호한다. 3단계 염색 후에는 세라마이드, 프로테인 컨디셔너로 약해진 모발 조직을 강화시켜 준다.

패션 컬러링 페리아

페리아 3D 컬러 엑스퍼트 키트는 프리즘을 통과한 듯한 반짝이는 컬러가 뛰어난 로레알 파리의 대표적 염색제. 해바라기씨 성분의 아로마 오일 에센스가 들어있어 염색제 고유의 냄새를 중화시키고 이중 영양 보호 성분의 아프터 컬러 컨디셔너가 염색 후 컬러를 오래 지속시킨다.

로레알 파리가 제안하는

여름 헤어 컬러링 트렌드 쇼

로레알 파리의 더욱 새로워진 염색제 페리아와 엑셀랑스가 제안하는 2003년 여름 헤어 컬러링 트렌드가 지난 5월 23일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서 열렸다. 슈퍼 모델 이소라와 국내 톱 모델 10여명이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패셔너블한 홈 컬러링 트렌드를 볼 수 있었다.

스탠딩 형태로 마련된 이번 헤어 컬러링 트렌드 쇼는 조성아 뷰티폼의 헤어 아티스트 제트윤이 임상효 송경아, 강수진, 박세련 등의 국내 톱 모델들과 함께 보헤미안적인 느낌과 나르시즘이란 테마로 10가지 룩을 제안했다.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 컬러링 제품인 페리아와 엑셀랑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손쉬운 염색과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욕적인 룩들이 다채롭게 선보였다. 가벼운 섀기 커트와 로맨틱한 웨이브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로 올 여름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

로레알 파리의 새로운 모델 이소라가 전하는

반짝이는 머릿결의 비밀

항상 색다른 헤어 컬러링을 보여주면서도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하기로 유명한 이소라. 바쁜 일정에 쫓기는 그녀지만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욕심은 남다르다. “항상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야 하는 직업 때문에 컬러링과 세팅으로 머릿결이 손상되기 쉬워요. 한번 손상된 머릿결은 회복되기 어렵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았기에 더욱 신경을 쓰는 편이지요.”

이번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의 전속 모델로 발탁이 된 후 광고를 찍으며 놀라운 경험을 했다고 한다.“제가 원하는 컬러를 만들기 위해 굉장히 많은 컬러링을 해야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로레알 파리의 컬러링 제품은 한번에 원하는 컬러가 나오더라고요. 머릿결을 위해서는 최고의 제품을 써야한다는 것을 배웠어요.”일정이 바쁠 때는 뷰티숍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틈틈이 헤어 트리트먼트나 컬러링을 맡기지만 조금이라도 여유가 생기면 자신이 꼼꼼하게 비교해 고른 제품으로 직접 집에서 헤어트리트먼트는 물론 컬러링도 한다고 한다.

글 / 박현숙 기자  자료 제공 / 로레알 파리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