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의 헤어 엑스포
로레알 몽디알 행사

로레알 몽디알은 로레알의 프로페셔날 헤어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날 파리, 케라스타지와 레트켄이 참여한 대규모 행사. 이번 행사는 S/S트렌드 컬렉션, 살롱 컨설팅과 공간의 혁명 및 인터넷 론칭, 레드켄 뉴욕 5번가 클럽 살롱 체험 및 레드켄 테마쇼, 헤어 뷰티 클리닉 케라스타즈 인스티튜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형식을 진행되었는데 특히 4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로레알 컬러트로피가 가장 주목을 받았다.
신인 헤어 아티스트의 등용문! 로레알 컬러 트로피
로레알 컬러트로피는 세계적인 헤어 아티스트를 꿈꾸는 신인을 등용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 이번 행사는 150여명의 참가자들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최종 15명의 신인헤어 디자이너들이 컬러트로피 무대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안쪽 머리는 보랏빛으로, 불투명 보라, 밝은 브릿지 등으로 강하지만 두려움을 가진 여전사의 이미지를 과거, 현재, 미래를 표현한 고정현 헤어 롯데마트점의 하희정씨가 대상을 수상. 그밖에 최우수상에는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이마트점 전혜진씨(작품:에너지), 우수상에는 제오헤어 민수지씨(작품: 인상)이 선정됐다.
친환경적인 메시지를 전달
아베다 환경 캠페인

이날 행사는 지구를 테마로 꾸민 행사장과 전 세계적으로 아베다가 활동했던 환경 캠페인 비쥬얼들. 리사이클 팩키징의 데커레이션, 유기농으로 마련된 이날의 식사는 한층 더 아베다의 환경 친화를 돋보이게 했다.
4월 한 달 동안 아베다는 아시안 포뮬러 샴푸, 컨디셔너의 수입금 전액과 아베다 컨셉 살롱, 컨셉 스파를 받을 때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의 일부를 녹색연합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방재료로 만든 건강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론칭 1주년

이번 행사는 해외 명사의 박물관에서 모티브를 얻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박물관이란 형태로 진행됐고 1년 동안의 다채로운 활동사진과 영상 자료를 세 가지 테마로 나눠 전시했다.
다채로운 제품을 테마별로 전시
1 전시관은 호박 보석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공진향&공진향수 라인. 공진단 성분인 녹용, 산수유, 오가피 등 한방 성분이 함께 전시됐다. 2전시관은 천기단과 녹용팩 라인으로 숭배와 존경, 최상을 의미하는 골드 컬러로 꾸몄다. 마지막으로 3전시관은 2004년 새롭게 출시할 트리트먼트 메이크업 공진향 라인으로 레드 컬러 화려하게 데커레이션 했다. 특히 공진향 미는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1 1년 동안 사랑받았던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들을 테마별로 나눠 전시했다.
2 한방 성분이 들어간 공진향수 라인. 공진향과 함께 1전시관에 전시된 제품.
자료/로레알(3497-9650) 아베다(2056-5880) 더 히스토리 오브 후(3773-337) 진행/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