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미리 써보고 평가한다

Beauty Talk

신제품, 미리 써보고 평가한다

댓글 공유하기
사계절 모두 자외선의 차단이 중요하지만 여름이야말로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계절이다. 피부의 노화는 물론 피부색까지 검게 만드는 자외선을 막아줌은 물론 보습효과와 미백 효과 등 기능이 더해진 새로 출시된 자외선제품의 사용 평가 보고서. (평가 ★5개 만점)

나드리 메소니에 화이트 플러스 선프로텍트 크림 SPF 40

자외선 UVA, UVB를 모두 차단시켜 줄 뿐 아니라 알부틴이 함유되어 화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썬 크림. 흡수가 빨라 사용감이 가볍고 오랫동안 지속되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75ml 2만5천원대.

김남이

사용소감

기존에 선크림 하면 텍스쳐가 뻑뻑한 제품들이 많이 있었으나 이 제품은 굉장히 부드럽다. 평소 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나로서는 대 환영인 제품. 다만 유분도 꽤 많이 있는 것 같아서 지성보다는 건성피부에 맞을 것 같다. 또한 높은 차단지수가 햇빛이 강한 날도 안심을 준다. 아주 강한 볕에 장시간 노출되는 일이 아니라면 하루에 한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자외선차단이 가능해서 편리하다. 게다가 미백기능 까지 포함되어있어 더욱 경제적인 제품.

피부타입 민감성 ★★★★★

오진아

사용소감

수분감이 풍부하게 있어 피부가 건성인 나에게는 매우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다. 또한 크림을 바른 이후에 화장을 해도 밀착력과 금방 스며들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다. 평소에 답답한 느낌이 들어 자외선 차단제를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에는 가볍고 부담이 없어 매일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화이트닝 기능이 복합되어 있어 미백 효과도 볼 수 있어 더욱 좋다.

피부타입 건성 ★★★★

레뗌 선블록 크림 어드밴스드 SPF 45

순식물성 복합체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줌은 물론 내수성이 뛰어나 흘러내리거나 쉽게 지워지지 않는 마일드 롱 래스팅 타입이다. 가벼운 크림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번들거리거나 끈적임이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 70g 1만9천원.

강은하

사용소감

대부분의 썬크림은 얼굴에 바르면 하얗게 뜨거나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번들거리기 십상인데 이 제품은 번들거리거나 끈적임이 전혀 없어 메이크업을 바로 해도 전혀 부담이 없다. 크림의 색상이 연한 핑크빛인데 메이크업 베이스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역할까지 해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제품. 다만 워터 프루프 타입이어서 인지 발랐을 때 처음은 약간 두껍다는 기분이 든다.

피부타입 건성 ★★★☆

하영미

사용소감

자칫 썬 크림 잘못 쓰면 기름기가 굉장히 많이 생겨 화장이 뜨게 되는 반면 이 제품은 바르고 난 후 부드럽게 잘 스며들어 걱정했던 번들거림이 없어서 좋았다. 게다가 은은하게 퍼지는 향 또한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그리고 오후에 화장 수정할 때도 메이크업이 전혀 들뜨지 않고 밀착력이 좋은 편. 가끔씩 바쁠 때는 이것 하나만 바르고 나가는데 피부가 뽀얗게 보인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피부 톤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피부타입 건성 ★★★★



에스쁘아 선블록 SPF 35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기존 선블록과는 달리 식물성 차단제를 사용해 만든 저자극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블록. 비타민 E, 블루베리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보호와 피부 빛을 투명하게 가꿔준다. 45ml 1만5천원.



김세정

사용소감

요즘 얼굴에 트러블이 생겨서 화장하는 것이 좀 부담스러웠는데, 에스쁘아 선블록을 사용하고 나선 그런 걱정이 없어졌다. 예전에 쓰던 것들은 유분이 너무 많아 트러블도 생겨 몇 번 바르다가 안 썼었는데 이 제품은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딱 달라붙어 산뜻하다. 게다가 살구빛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메이컵베이스 기능이 있어 따로 메이컵베이스를 바를 필요도 없다. 특히 조금만 써도 잘 펴 발라지고 피부도 촉촉해 져서 만족한 제품.

피부타입 건성 ★★★★★

최진주

사용소감

약간 매트한 로션을 바른 느낌이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가장 맘에 드는 제품이다. 피부가 좋은 사람들은 이 제품을 사용 후에 파우더만 살짝 바르고 나가도 괜찮을 것 같다. 또한 용기의 주입구가 길고 좁아서 원하는 양을 짜내어 사용할 수 있어서 패키지와 순하고 은은한 에스쁘아 특유의 향도 매우 만족스럽다. 다만 워터 프루프 기능이 없어 땀이나 물에는 쉽게 지워질 염려가 있다는 것이 유일하게 아쉬운 점.

피부타입 중복합성★★★★

제품 / 나드리(3446-4400)·레뗌(548-3041)·에스쁘아(080-619-8888)  진행 / 김은진 기자  사진 / 장태규

독자를 뷰티 테스터로 모십니다!

애독자 엽서 앞면에 ‘Beauty Talk 응모’ 라고 쓰시고 나이, 전화번호, 피부 타입을 함께 적어 보내주세요. 테스터하신 제품은 독자께 드립니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