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찾은 피부 고민 솔루션
더욱 새로워진 이니스프리를 만나다.

지난 10월 4일 청담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스킨 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가 열렸다. 행사장은 이니스프리 컨셉트 스토어 형식으로 꾸며져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1:1 카운슬링 및 재활용된 이니스프리 제품 용기에 허브를 심어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선보인 제품은 피부 고민별로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보다 차별화된 기능과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성분의 고민별 기초 제품 40여 종류가 소개되었다. 업그레이드된 성분은 피부 고민에 맞춘 천연 허브 추출물,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헬시 푸드, 특별한 보습과 활력을 주는 미네랄 허브 워터 등으로, 보다 아름다운 피부,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1 노화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이니스프리 에이징 솔루션 라인.
2 허브 추출물, 미네랄 허브 워터 등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가득 찬 기초 제품 전시장.
3 내추럴 그린 라이프 이니스프리의 컨셉트를 잘 보여준 행사장 전경.
4 핸드마사지를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모델 남상미.
유방암 의식 향상을 위한 에스티 로더 그룹의 노력
서울시청 광장 핑크 라이팅 점등 행사

지난 10월 2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인 10월을 알리는 핑크 라이팅 점등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유방암 의식 향상을 12년째 지원하고 있는 에스티 로더 그룹의 후원으로 열렸는데, 인간 리본띠 잇기와 유방암이 더 이상 위협거리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핑크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 순서에 이어 서울 시청 광장에 핑크 불빛이 밝혀졌는데, 멀리서 바라보는 한사람 한사람에게까지 유방암을 퇴치하고자 하는 아름다운 상징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청 광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핑크 리본을 달아주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를 무료로 배포하기도 했다.
1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을 맞아 개최된 시청 광장 핑크 라이팅 점등식.
2 핑크 풍선을 날리고 있는 에스티 로더 그룹 리카르도 킨테로 지사장과 이명박 서울시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
3 이날 행사의 진행을 맡은 뉴스메이커 유인경 편집장.
또다시 빠져드는 샤넬의 향기
N 5 컬렉션 시덕션 론칭

여성스러움과 모던함의 상징이 된 샤넬 N 5에서 더욱 매혹적인 향기를 전할 ‘N 5 컬렉션 시덕션’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0월 5일 샤넬 본사 프레스룸에서 열린 론칭 행사는 출시이래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N 5 의 다섯 가지 비밀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해 전시장처럼 꾸며진 두 번째 방으로 옮겨 신제품을 체험해 보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N 5 컬렉션 시덕션은 코모로스 산 일랑일랑, 만개한 5월의 장미, 그라스 재스민이 함께 어우러진 관능적이고 럭셔리한 향이 특징. 제품은 입욕시 몇 방울 떨어뜨리거나 몸에 직접 바를 수 있는 인텐스 베스 오일, 실크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벨벳 보디 크림, 향수 농축액인 센슈얼 엘릭서의 세 가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클래스에 응모하세요
레이디경향과 웰라가 함께 하는 스페셜 이벤트
벨벳 브라운 헤어 컬러링 파티 위드 와인

‘웰라 컬러 엑스트라 케어 더-브라운’의 신색상 ‘벨벳 브라운’ 출시 기념으로 페르노 리카 코리아와 함께 헤어 컬러링과 와인을 체험하는 뷰티클래스를 마련한다. 벨벳 브라운은 따뜻하고 고급스런 벨벳 느낌을 살린 조금 진한 적갈색으로 트렌디한 헤어 컬러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 이날 행사에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컬러와 셀프 염색법을 알아보고, 페르노 리카 코리아에서 준비한 와인에 대한 간단한 강좌와 시음 코너가 이어질 예정.

응모 대상 20~30대 여성
일시 2004년 11월 11일(목) 오후 7시
장소 웰라 서울 스튜디오(2호선 방배역 4번 출구-홈페이지(www.wella.co.kr에서 약도 참조)
문의 588-3451
참가 선물 1 웰라 컬러 엑스트라 케어-더 브라운(벨벳 브라운 컬러)
2 웰라 엑스트라 케어 샴푸·린스·트리트먼트 키트
3 프리미엄 와인 제이콥스 크릭 와인 세트
*이번 뷰티 클래스에 참여하고자 하는 독자는 아래의 응모권을 애독자 엽서에 붙여 11월 8일까지 레이디경향 편집부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는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해드립니다.
□자료 제공/이니스프리(709-5409)·에스티 로더(3440-2757)·샤넬(3708 2700) □글/신경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