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불고 있는 뜨거운 한류 열풍과 함께 뜬다!

Talk TrendInJapan

일본에 불고 있는 뜨거운 한류 열풍과 함께 뜬다!

댓글 공유하기
요즘 일본에서 한국 화장품 열풍이 불고 있다. 지우히메가 되고 싶은 일본 여성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것. 단순히 욘사마의 집이나 구경하던 일본 관광객은 이제 한국 화장품 숍으로 몰려들고 있다. 한류 열풍의 또 다른 스타, 한국의 뷰티 제품.

「한국 남자와 결혼하는 법」이라는 책이 있을 만큼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일본. 이제 그들에게 드라마나 영화만 보던 일방적인 한류 열풍은 식상하다. 지금 일본 여성들의 초관심사는 바로 날씬하고 백옥같이 하얀 한국 스타들의 뷰티 비결! 한국의 인기 여배우들의 피부 관리 비결과 애용하는 뷰티 제품 등이 일본 방송이나 여성지의 주요 대상이 될 만큼 그 열의는 대단하다. 도쿄 신주쿠에 ‘한국코스메’라는 한국 화장품 전문점이 생길 만큼 한국 화장품 소비량이 점차 늘고 있다. 한국 드라마의 열렬한 지지층인 40대 이상의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는 한방 등 가능성 미용 상품이, 20대 젊은 층에서는 인기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한국 화장품이 크게 유행하고 있다.

한류 화장품의 원조는‘대장금’에서 한상국으로 열연한 양미경이 사용하는 참존. 그 뒤를 이어 최지우가 애용한다는 비디비치, 가수 보아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샤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한류 스타들과 함께 화장품까지 당당히 일본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것에 힘입어 참존에서는 ‘한류 미인’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한의사 김소형 원장은 지난 몇 년간 일본 잡지나 TV, 라디오들과의 인터뷰와 강연 등에서 다 풀어줄 수 없던 한국인의 날씬함, 피부, 건강 비법을 전하기 위해 한국 미의 비법을 담은 책과 DVD를 발매했다. 이러한 한류 열풍에 발맞춰 국내 여러 화장품 업계에서는 일본 진출을 위한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 김소형의 한방 데톡스 DVD 스트레스와 인스턴트식 등으로 체내에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해 고운 피부와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데톡스 건강법을 실었다. 가격미정, 아미케어. 2 김소형 프리미엄 본 다이어트 수용성 식이섬유로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장운동을 촉진해 배변 활동을 좋게 하며, 포만감을 느끼게 해 식욕을 억제시킨다. 60포 기준 6만원, 아미케어.

3 슬림메이트 씹어 먹는 새로운 형태의 식이석유 제품. 180정 6만원, 아미케어. 3 윤조에센스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주는 한방 에센스. 8만원. 자음단, 황기, 대추 추출물 등 풍부한 한방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를 제공한다. 11만원, 설화수. 4 스몰 페이스 케이스 페이스 컨투어 파우더, 셰이딩 파우더, 치크 블러시, 하이라이터 4단계로 구성되어 작은 얼굴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10만5천원, 비디비치.

5 Ge 프롬네이쳐 클렌징 티슈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간편하게 닦을 수 있으며 보습&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가 깨끗하고 촉촉하다. 1만5천6백원, 참존. 6 일루미네이팅 트리트먼트 고농축된 미백 에센스가 기미, 잡티 등을 집중 관리. 세분화된 미백 성분 입자가 멜라닌 색소의 생성과 침착을 억제한다. 1만2천8백원, 미샤.


제품 / 아미케어(080-741-0002)·미샤(02-722-7697)·참존(080-022-0204)·설화수(080-023-5454)·비디비치(080-516-1616) 진행 / 신경미(프리랜서) 사진 / 박형주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