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룩의 포인트는 살짝 그을린 듯한 건강한 피부톤 연출! 여기에 시머링한 화이트, 브론즈,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눈매와 윤기 있게 반짝이는 입술을 조화시키면 태양 아래 더욱 눈부신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VIDIVICI by leekyungmin
산호빛 바다와 하얀 지붕이 어우러진 그리스 산토리니 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룩. 윤기 있는 피부에 반짝이는 블루와 화이트를 믹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BOBBI BROWN
바하마 해변의 시원한 아쿠아빛 바다와 모래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룩. 햇빛에 그을린 듯한 피부톤과 시머링한 아이 메이크업의 조화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HERA
은은한 반짝임의 골드 로즈빛 블러셔로 피부의 건강한 광택을 살린 뒤 브론즈와 실버, 그린 컬러가 화려하게 조화된 아이 메이크업과 핑크빛 입술로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살렸다.
●BENEFIT
과하지 않게 살짝 그을린 듯한 색감과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고 다크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을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VIDIVICI by leekyungmin ●
Skin_ 피부톤보다 약간 어두운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살짝 태닝한 듯한 피부를 표현한다. 그 뒤 루시드 시머 콤팩트 02호 선 글로로 셰이딩을 한 다음 01호 파스텔 글로로 C존과 T존에 하이라이트를 준다. 볼에는 치크 팟 01호 슈거 애플을 펴 발라 화사함을 더한다.
Lip_ 소프트 뷰티 립스틱 212호 핑크 펄을 입술 중앙에 바른 뒤 입술 라인을 따라 익스트림 시어 립스틱 251호 크림 펄을 발라 시원한 느낌을 준다.
1·2 루시드 시머 컴팩트(01호 파스텔 글로/02호 선 글로) 4가지 컬러가 얼굴에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광택을 더한다. 4만5천원. 3 슬릭 리퀴드 아이라이너(26호 미드나잇 네이비) 메탈릭한 느낌으로 표현되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2만8천원. 4 스파클리 텍스처 아이섀도(313호 플래시 블루) 화려한 스파클 입자가 살아 있는 아이섀도. 2만6천원. 5·6 시머 크림 텍스처 아이섀도(04호 스노 퀸/05호 브론즈 브리즈) 시폰 케이크처럼 폭신폭신한 텍스처와 시머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 각 2만6천원. 7 맥스 볼륨 마스카라 풍성하면서도 무거운 느낌 없이 속눈썹을 연출한다. 3만원. 8 익스트림 시어 립스틱(251호 크림 펄)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표현한다. 3만원. 9 치크 팟(01호 슈거 애플) 무스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크림 타입 블러셔. 3만2천원. 10 소프트 뷰티 립스틱(212호 핑크 펄) 글로시한 입술을 표현하는 립스틱. 3만원.
● BOBBI BROWN ●
Skin_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크림과 오일 프리 이븐 피니시 파운데이션 SPF15를 차례로 덧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한다. 볼에는 팟 루즈 포 립스 앤 칙스 6호 파우더 핑크 컬러를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듯이 펴 바르고, 브론징 파우더를 이마, 콧등, 광대뼈 등 얼굴의 튀어나온 부분에 브러시로 터치해 그을린 듯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Lip_ 누드 핑크톤 립 컬러를 펴 바른 뒤 립글로스 31호 핑크 블러섬을 덧바른다.
1 팟 루즈 포 립스 앤 칙스(6호 파우더 핑크) 부드러운 크림 타입 블러셔로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3만6천원. 2 브론징 파우더 레드와 브라운 컬러가 적절히 믹스돼 자연스러운 태닝 효과를 준다. 4만5천원대. 3 립글로스(31호 핑크 블러섬) 입술에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감을 더한다. 3만원. 4 서프&샌드 아이 팔레트 시머링한 느낌의 아쿠아, 소프트 핑크, 베이지톤의 10가지 컬러를 모은 아이섀도. 6만원. 5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크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수분 크림. 7만원. 6 오일 프리 이븐 피니시 파운데이션 SPF15 피부의 붉은 기를 커버하고 피지를 흡수하는 파운데이션. 5만2천원. 7 노 스머지 마스카라 지속력이 뛰어나며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3만원.
● HERA●
Skin_ 모이스처라이징 매직 틴트로 피부톤을 보정한 뒤 시어 시킨 파우더 3호 시머 스킨을 브러시로 가볍게 터치해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그 뒤 디자인 블러셔 골드 로즈 컬러를 광대뼈, 이마, 턱선에 터치해 건강하면서도 입체감 있는 얼굴을 표현한다.
Lip_ 플럼핑 립글로스 100호 밀키 핑크를 펴 발라 투명한 핑크빛 입술을 연출한다.
1 아이섀도 트리플(165호) 은은한 펄감의 샌드 베이지, 샌드 그린, 아쿠아 블루 컬러로 구성. 3만원. 2 디자인 블러셔(골드 로즈) 매끄러운 윤기와 건강한 브론즈빛 피부를 연출하는 블러셔. 3만2천원. 3 원 컬러 섀도(65호 시머 그린) 무지갯빛 펄이 화려한 눈매를 표현하는 젤 타입 아이섀도. 2만원. 4 모이스처라이징 매직 틴트 치자, 홍화 등의 천연 색소 캡슐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톤을 연출한다. 3만2천원. 5 플럼핑 립글로스(100호 밀키 핑크) 플럼핑 효과로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연출한다. 2만5천원. 6 시어 스킨 파우더(3호 시머 스킨) 시머 펄과 크리스털 펄이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한다. 3만원. 7 글리터링 아이즈 듀오(브론즈/실버) 메탈릭한 광택감으로 표현되는 아이 컬러 펜슬. 가격미정.
● BENEFIT●
Skin_ 수분크림에 프라이머 제품인 유 레블을 섞어서 펴 발라 피부톤을 정리한 뒤 섬 카인다 고저스와 할리우드 글로를 섞어서 톡톡 두드려 발라 태닝한 듯한 피부톤을 표현한다. 눈밑에는 하이라이트 펄 로션을 발라 입체감을 주고, 시어 크림 블러셔 중 진한 로즈톤의 쉬 컬러를 광대뼈 밑선 부분에 펴 발라 탄력이 느껴지는 얼굴을 표현한다.
Lip_ 피부와 눈매를 강조한 만큼 입술은 실키 피니시 립스틱 중 핑크톤의 마이 트리트 컬러로 가볍게 색감만 표현한다.
1 유 레블 오일프리 타입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3만9천원. 2 섬 카인다 고저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보송보송한 파우더로 변하는 오일프리 파운데이션. 4만2천원. 3 시어 크림 블러셔(쉬) 자연스러운 홍조를 살려주는 파우더 감촉의 크림 블러셔. 3만원. 4 할리우드 글로 피부에 부드러운 광채를 더하는 로즈 브론즈빛 펄 로션. 3만4천원. 5 실키-피니시 립스틱(마이 트리트) 자연스러운 핑크톤으로 표현되는 립스틱. 2만8천원. 6·7·8·9 크리스리스 크림 섀도/라이너(버스데이 수트/스키니 진/스트러트/타운카) 지속력이 뛰어나며 뭉치지 않아 여름 메이크업에 알맞은 크림 타입 아이섀도. 2만8천원.
■제품 / 비디비치 by 이경민(080-516-1616)·바비 브라운(02-3440-2665)·헤라(080-023-5454)·베네피트(02-3438-9680) ■ 액세서리 협찬 / 도니아(02-6243-7888, www.donya.co.kr) ■헤어&메이크업 / 박수영(비디비치 by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박현정(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아티스트)·최진영&배선영(뷰티살롱 0809, 02-512-3001)·채성은(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델 / 윤보희·남궁은숙·오선화·정여아 ■진행 / 신경희 기자 ■사진 / 이명헌(Pie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