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댓글 공유하기
입 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 황홀한 맛에 젖어들게 하는 여름철 대표 디저트 빙수.
여름이면 카페 브랜드마다 새롭고 맛좋은 빙수를 앞다퉈 선보인다. 더욱 신선한 토핑과 맛으로 무장한 다양한 빙수를 파워 블로거들이 직접 맛보고 평가했다.

파워 블로거 평가단
푸드 파워 블로거 미상유(musoi99.blog.me)
맛집 파워 블로거 보건아이(tnwjddl80.blog.me)
맛집 파워 블로거 얌채(kchaewon91.blog.me)
맛집 파워 블로거 예솔(blog.naver.com/hilit123)
맛집 파워 블로거 79년생(blog.naver.com/79sustod)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고소한 맛이 한국인에게 제격
설빙 인절미 빙수

소복하게 내려앉은 콩고물 사이로 조그만 인절미와 아몬드가 토핑돼 있다. 부드럽고 담백한 우유 빙수를 사용해 더욱 고소한데, 단팥을 얼음과 섞지 않고 인절미가루와 동시에 떠먹어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주문시 추가로 곁들일 수 있는 연유를 함께 제공한다. 7천원.
Blogger’s Review 사르르 녹는 빙수 사이로 고소한 인절미가 씹히는데 먹을 때마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 예솔

깊고 진한 치즈의 맛
카페베네 뉴욕 치즈케이크 빙수
스위스를 대표하는 에멘탈치즈 베이스에 치즈케이크 한 조각과 크림치즈 젤라토를 빙수 위에 올려 보다 풍부한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아삭한 식감의 크래커와 상큼한 블루베리 시럽을 넣어 치즈의 느끼함을 잡았다. 맨 위에 장식한 자유의 여신상 모양 초콜릿도 꼭 맛볼 것. 1만3천5백원.
Blogger’s Review 진한 치즈와 짭짤한 맛의 자유의 여신상 모양 초콜릿이 이색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치즈가 워낙 풍부해 다소 느끼할 수도. ★★★☆☆ 미상유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제주도의 새콤달콤한 한라봉이 그대로
할리스커피 한라봉 빙수
보기만 해도 상큼한 비주얼이 먹기 전부터 입 안에 침이 고이게 한다. 제주도에서 갓 수확한 한라봉 중 엄선한 것으로 만든 퓨레를 얼음 사이사이에 토핑한 후 제주도 감귤 칩을 올리고 우유를 부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한라봉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이 매력적. 9천8백원.
Blogger’s Review 진한 한라봉의 향과 차가운 얼음의 조화가 상큼하다. ★★★★★ 미상유

얼그레이티 향의 묘한 매력
투썸플레이스 로얄 밀크티 빙수
얼그레이티의 그윽한 향과 아삭아삭 씹히는 무슬리가 조화를 이루는 빙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으며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해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은은한 밀크티를 즐겨 마신다면 분명 좋아할 듯. 9천8백원.
Blogger’s Review 견과류가 씹히면서 고소한 맛이 나고 밀크티가 가미돼 부드럽고 달콤하다.
★★★★☆ 보건아이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싱싱한 망고 과육이 그대로
아티제 애플망고 빙수

노란 빛깔이 눈길을 끄는 빙수. 달콤한 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린 뒤 곱게 갈고 그 위에 싱싱한 애플 망고를 풍부하게 올렸다. 애플망고는 당도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 망고를 통째로 얼려서인지 금세 녹지 않고 부드럽고 푹신한 식감을 자랑한다. 1만6천원.
Blogger’s Review 부드러운 과육이 느껴지는 시원한 망고 하나를 먹은 기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도 인상적이다. 아이스크림을 얹으면 더 맛있을 듯. ★★★☆ 얌채 ------(별 3개 반)

생블루베리를 넣어 더욱 신선한
빈스빈스 생블루베리 빙수

요거트 얼음과 국내산 생블루베리를 가득 담은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워 한 입 떠먹고 싶게 만든다. 부드럽고 담백한 요거트 생크림과 탱글탱글 신선한 과육을 씹는 맛이 일품. 특히 블루베리를 얼음 중간에도 넣어 끝까지 상큼한 맛이 감돈다. 1만3천9백원.
Blogger’s Review 국내산 생블루베리와 요거트 생크림의 조화가 상큼하면서도 달달하다.
★★★★☆ 미상유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어느 빙수가 맛있을까?

국내산 딸기가 듬뿍!
드롭탑 스트로베리 아이스탑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눈꽃 빙수 위에 부드러운 우유를 붓고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를 가득 올렸다. 딸기를 하나씩 떠먹은 다음 살짝 녹은 얼음과 딸기를 섞어 먹으면 더욱 부드러운 맛이 난다. 국내산 냉동 딸기를 사용했다. 8천3백원.
Blogger’s Review 얼음 위에 요거트와 딸기가 토핑된 빙수를 먹으니 절로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 미상유

최상급 우유 빙수가 일품
스노우볼 오레오 빙수

1등급의 우유 300ml를 얼려 곱게 간 빙수가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고 진한 맛을 자아낸다. 위에는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얹어 우유와 찰떡궁합을 이루는데, 중간에 한 번 더 넣어 달콤함이 배가됐다. 5천8백원.
Blogger’s Review 좋은 품질의 우유로 만들어서 굉장히 부드럽고 진한 맛이 나는데 토핑이 1가지라 밋밋할 수도 있겠다. ★★★☆ 79년생 -----(별 3개 반)

■진행 / 장인화 기자 ■사진 제공 / 드롭탑(1577-9073), 빈스빈스(02-412-7251), 설빙(1661-1150), 스노우볼(1670-4255), 아티제(02-2155-5777), 카페베네(02-3438-6888), 투썸플레이스(1577-0700), 할리스커피(02-2188-7100) ■일러스트 / 손민정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