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도 케이크 먹으며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긴다.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이 반려견과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반려가족들을 위해 시즌 한정 케이크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코코넛 가루를 활용해 소복하게 눈이 쌓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담았다. 백년초 두부크림을 사용해 사랑스러운 핑크빛 컬러로 감싼 케이크 위에 클로렐라, 치자 등의 천연 가루로 색을 낸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밀가루 없이 100% 쌀가루로 제조한 ‘글루텐프리’ 케이크로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을 고려해 육류를 넣지 않고 만든 저알레르기 제품으로, 빵 사이 고구마 무스를 가득 넣어 강아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크리스마스 시즌 전용으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제품에는 하트모양 초가 동봉되어 크리스마스 파티를 꾸미기에도 제격이다. 반려견에게는 먹는 즐거움을 주고, 반려인은 사진을 남기는 등 반려견과 함께 하는 즐거운 연말 일상을 연출할 수 있다.
달롤컴퍼니 안나민 마케팅 이사는 “달미펫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비주얼과 기호성 모두 완벽한 시즌 펫 케이크를 개발했다”며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디저트로 즐기는 행복을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