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 제공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23일 잠실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24 스프링워크서울’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단백질바’ 1만여 개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한강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비경쟁 방식의 본격 페스티벌형 걷기 대회다. 각 계절에 맞는 도심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이는 어반스포츠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코스별 걷기를 비롯해 돗자리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과 포토존, 이벤트존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하림은 워밍업(9K)과 레벨업(16K) 등 각 코스 걷기 신청자에게 사전 제공되는 물품으로 3개입형 ‘닭가슴살 단백질바’ 2종을 후원했다. 하림 관계자는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 을 넣어 개당 단백질 함량이 12g이나 되는 제품”이라며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의 순도 높은 단백질“이라고 설명했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46g)’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스낵에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듬뿍 올려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베리(40g)’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스낵 위에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이 들어가 상큼한 맛을 더했다. 각 제품은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며 운동 전후 필요한 단백질을 바로 보충할 수 있어 ‘운동인’에게 제격이다.
또한 하림은 행사 당일, 중간 코스에 위치한 광나루 한강공원 내 반환 지점 부스에서 단백질바를 추가로 제공해 참가자들의 완주를 응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헬시플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분들이 모인 만큼 야외에서 양질의 단백질을 수시로 챙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오는 만큼 맛있게 단백질 챙겨 드시며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