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내음 가득, 매드포갈릭이 차리는 봄 한 상

봄 내음 가득, 매드포갈릭이 차리는 봄 한 상

댓글 공유하기
메드포갈릭 봄 신메뉴.

메드포갈릭 봄 신메뉴.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봄을 맞이해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봄의 신선함을 담은 세발나물, 영양 부추, 토마토, 루꼴라 등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와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는 ▲신선한 모시조개와 바지락, 새우로 시원하게 우려낸 국물에 제철 세발나물, 영양 부추를 함께 즐기는 프레시 씨푸드 & 링귀네 수프 파스타 ▲ 두 가지 토마토로 상큼함이 가득한 도우 위에 와일드 루꼴라를 올려 즐기는 토마토마토 & 초리조 피자 ▲ 베이크드 캐롯, 캐롯 잼, 캐롯 퓌레와 호주 청정우 채끝 스테이크를 함께 즐기는 트리플 캐롯 & 갈릭 채끝 스테이크 ▲ 레터스, 모타델라, 수비드 에그와 쫄깃한 떡, 고소한 치즈 칩을 함께 즐기는 모타델라 & 치즈 칩 샐러드 ▲ 오렌지 주스, 자몽, 라즈베리를 진저 에일과 상큼하게 즐기는 오렌지 & 진저 에이드 총 5종이다.

봄 시즌 스페셜 와인 ‘네스폴리 푸르니에또’도 선보인다. 이 와인은 이탈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의 싱글 빈야드 와인으로 붉은 과일의 화려한 아로마와 바이올렛, 체리, 자두 맛을 가지고 있으며, 스파이시한 여운이 특징이다. 봄 시즌 동안 이 와인을 구매하면 30% 할인과 함께 봄 신메뉴 ‘토마토마토 & 초리조 피자’ 등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작년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프리미엄 양갈비 스테이크를 봄 시즌에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는 최대 18% 할인된 7만9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분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 좋은 봄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