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댕댕트레킹 2024’에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 후원

하림, ‘댕댕트레킹 2024’에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 후원

댓글 공유하기
하림 제공

하림 제공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약 1만여 명의 보호자와 반려견이 참여하는 ‘댕댕트레킹 2024’에 닭가슴살 단백질로 만든 단백질 바를 후원한다.

‘댕댕트레킹’은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 축제로 여행지에서의 펫티켓을 알리고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17~19일, 24~26일 자연풍경이 아름답기로 이름난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트레킹 코스에서 열린다.

하림은 강형욱 훈련사가 트레킹 대장으로 나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닭가슴살 단백질 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하림의 ‘닭가슴살 단백질 바’는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제품으로 개당 12g의 순도 높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특히 ‘운동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 바’는 2종으로 시판 중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46g)’는 밀크 초콜릿 베이스에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듬뿍 올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베리(40g)’는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에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3종의 베리류를 더해 상큼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견과류와 베리로 맛과 영양을 더하고,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을 없앤 제품으로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활동이나 운동할 때 수시로 단백질을 보충하기 편리하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반려인과 반려견의 성숙한 여행 문화를 확산하는 행사에 동참하는 분들을 위해 단백질 제품들을 후원하게 됐다”며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챙겨 드시고, 반려견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