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측은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THERMOS)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3일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온 도시락과 텀블러 등 수험생의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우아한 부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써모스의 수능 시즌 인기 제품을 소개하며 실용적인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일체형 보온도시락(대용량·콤팩트)’은 밥·국·반찬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구성으로, 스테인리스 재질의 진공 단열 이중 구조를 적용해 뜨거운 온도를 오래 유지한다. 분리형 반찬 용기로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보온백과 수저세트가 포함된 올인원 구성이다. 용량은 1500mL와 1200mL 두 가지로 출시됐다.
신제품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은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용기를 함께 구성해 위생적이면서도 실용적이다. 죽·볶음밥·국 등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개, 젓가락, 보온백으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885mL·965mL·1140mL의 3종이다.
이 밖에도 수험생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텀블러 라인업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초경량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휴대성이 뛰어난 손잡이형 텀블러,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협업 텀블러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