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STAGE

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댓글 공유하기

영국의 위대한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의 「피그말리온」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My Fair Lady)’가 8월 22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STAGE]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STAGE]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마이페어레이디’는 매혹적인 음악과 화려한 의상, 환상적인 무대로 초연된 지 5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인들에게 꿈의 무대로 불리는 작품이다.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는 앨런 제이 러너와 프레드릭 로우가 1956년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런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뮤지컬은 언어학자가 친구와의 내기로 길거리에서 꽃 파는 아가씨를 6개월 이내에 교육시켜 품위 있는 숙녀로 만들면서 벌어지는 해프닝과 사랑을 그렸다. 브로드웨이에서 성공을 거둔 ‘마이페어레이디’는 그 뒤 영국으로 건너가 웨스트엔드에서 2천2백회 이상의 공연을 올리게 된다.

뮤지컬 성공을 바탕으로 1964년에는 영화로까지 만들어졌다. 오드리 헵번 주연의 영화 ‘마이페어레이디’가 바로 그것. 영화 ‘마이페어레이디’에서 오드리 헵번은 거리의 꽃 파는 아가씨에서 요조숙녀로 변화해 전 세계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이 됐다. 그녀가 입은 다양한 드레스와 의상은 이른바 ‘헵번’ 스타일로 불리며 크게 유행했다. 또 그녀는 전 세계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세기의 여인으로 자리 잡았다.

2008년, 스크린 속의 바로 그 여인이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로 다시 부활한다. 세대와 공간을 초월한 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음악, 환상적인 무대가 더해져 당시 오드리 헵번을 보며 청춘을 보낸 아버지, 어머니들의 젊은 날 추억을 되살려줄 것이다.

런던 길거리의 꽃 파는 아가씨에서 사교계의 공주로 성장하는 일라이자 역에는 ‘오페라의 유령’ ‘지킬앤하이드’에서 열연한 김소현이 캐스팅됐다.

일라이자를 교육시키는 시니컬한 성격의 언어학 박사 히긴스 역은 드라마 ‘온에어’를 통해 인기를 얻은 이형철이 맡았다. 여기에 뮤지컬계의 대부 김진태, 윤복희, 김성기가 가세했다. 토이의 객원가수 변재원도 출연한다.
●공연 기간 8월 22일~9월 14일 ●공연 시간 평일 8시, 주말 3시·7시(월요일 공연 없음) ●관람료 VIP석 12만원, R석 10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C석 2만원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문의 02-501-7888


[STAGE]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STAGE]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레이디경향」 독자 13쌍을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에 초대합니다!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8월 12일까지 「레이디경향」 편집부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독자 13분에게 뮤지컬 초대권(S석, 1인당 2매)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드리며, 초대권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습니다.

New Stage

[STAGE]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STAGE]사랑과 꿈에 관한 동화 같은 이야기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볼쇼이 아이스 쇼
1993년 첫 내한 공연 이후 여름 시즌 최고의 공연으로 사랑받아 온 ‘볼쇼이 아이스 쇼’. 공연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신데렐라’, 2부에서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 ‘지킬앤하이드’ ‘맘마미아’ 등을 갈라쇼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일시 8월 20일~9월 15일
장소 목동 아이스링크
문의 1644-0109


햄릿
16세기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록이라는 음악과 함께 가장 현대적인 감각으로 만든 뮤지컬. 브로드웨이, 체코, 한국 제작자들에 의해 더욱 강렬하고 유쾌하게 업그레이드된 ‘햄릿’을 만나게 될 것이다. 임태경, 박건형, 이지훈, 윤형렬 같은 쟁쟁한 배우 4명이 햄릿 역을 맡았다.
일시 8월 21일~Open Run
장소 씨어터 S
문의 02-715-6358


폴라로이드
자신만의 방식으로 단 하나의 사랑을 하는 네 남녀 이야기. 성재준&원미솔 콤비가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에 이어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탁월한 연기력의 김도현,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앤디, 대한민국 대표 미인 이하늬 등이 출연한다.
일시 7월 1일~8월 24일
장소 대학로 자유극장
문의 02-738-8289


사춘기
‘정미소 창작 지원 프로젝트’의 두 번째 작품. 고등학생 영민, 선규, 수희를 중심으로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우정, 일탈, 죽음을 격정적으로 그린 창작 뮤지컬이다. 청소년들의 낭만과 지독한 아픔, 웃음을 담았다. 6명의 훈훈한 완소남이 여학생으로 출연해 깜짝 변신을 선보이기도 한다.
일시 8월 15일~9월 7일
장소 설치극장 정미소
문의 02-3672-3001


내 마음의 풍금
하근찬의 자전적 소설 「여제자」를 원작으로 한 작품. 전도연·이병헌 주연의 동명 영화로 만들어진 바 있다. 전쟁의 상흔이 옅게 남아 있던 1960년, 어느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물세 살 총각 선생님과 열여섯 살 늦깎이 제자의 순박한 사랑 이야기다.
일시 7월 22일~9월 11일
장소 호암아트홀
문의 02-751-9606~10


오빠가 돌아왔다
술주정뱅이에 고발꾼인 아빠, 아빠를 두들겨 패는 택배 회사 직원인 아들, 아들의 미성년자 동거녀와 집을 나갔다가 돌아온 형식상 이혼녀인 한 아줌마, 그 아줌마의 전남편이 탐내는 교복의 주인인 중학교 1학년짜리 소녀. 도저히 가족이라 믿을 수 없는 이들의 유쾌한 가족 사수 프로젝트.
일시 7월 18일~8월 24일
장소 아리랑 소극장
문의 02-900-0712


서울프린지페스티벌 2008
올해로 11회를 맞는 독립예술축제. 홍대 일원 40여 개 공간에서 2백30여 팀의 예술가들이 참가해 3백여 회의 공연과 전시를 펼친다. 올해는 장르 구분 없이 공간성을 중심으로 공연을 배치, 거리와 공원, 카페, 클럽 등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관람할수 있다.
일시 8월 14~30일
장소 홍대 앞
문의 02-325-8150


춘천인형극제 2008
국내외 인형 극단과 인형극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적인 축제 한마당.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춘천인형극제 2008’이 춘천인형극장, 춘천문화예술회관, 봄내극장, 육림랜드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인형극은 물론,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하므로 가족 단위로 찾으면 좋을 듯하다.
일시 8월 8~16일
장소 춘천인형극장 외
문의 033-242-8450


담당 / 김민정 기자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