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새로운 거 없을까? 왓챠 신작 3

주말&

뭐 새로운 거 없을까? 왓챠 신작 3

댓글 공유하기
‘전 남친의 유언장.’ Fuji TV 제공

‘전 남친의 유언장.’ Fuji TV 제공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티빙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홍수의 시대다. 무엇을 봐야 할지 감 잡을 수 없는 당신에게, 혹은 황금 연휴 ‘몰아보기’로 새로고침이 무의미한 당신을 위해 왓챠 신작들을 소개한다.

■ ‘전 남친의 유언장’

신카와 호타테의 동명 추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신작 일본 드라마 ‘전 남친의 유언장’이 왓챠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정상급 대형 로펌에서 일하는 변호사 켄모치 레이코의 전 남자친구가 “나를 죽인 범인에게 전 재산을 줄 것”이라는 유언장을 남기고 사망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리걸 미스터리물이다.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아야세 하루카가 이기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실력파 변호사 켄모치 레이코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도쿄 구울’, ‘해피 해피 레스토랑’에 출연한 오오이즈미 요가 주인공 레이코와 유산을 50대 50으로 나눌 것을 제안하며 범인을 자처하는 시노다 케이타로 역을 맡았다. ‘롱 베케이션’, ‘HERO 2014’, ‘라디에이션 하우스’ 시리즈를 연출한 스즈키 마사유키 감독의 신작으로, 원작 소설과는 다른 결말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 1화를 공개한데 이어 이번주 토요일 2화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TBS 제공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TBS 제공

■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는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일본 배우 중 한 명인 ‘노다메 칸타빌레’의 우에노 주리와 ‘고독한 미식가’의 마츠시게 유타카, ‘아재’s 러브‘로 인기를 모은 다나카 케이 등이 모두 출연해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우에노 주리가 분한 주인공 쿄카는 겉으로는 평온한 삶을 보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무언가에 쫓기며 살고 있는 요가 강사다. 또한 마츠시게 유타카가 연기하는 쿄카의 아버지 린타로는 사전 편찬 작업을 하고 있는 일본어 학자다. 2년 전,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아버지와 둘이 살며 자주 다투던 쿄카는 결혼을 결심하고, 아버지 린타로 역시 죽은 아내의 유품에서 발견한 ‘이혼 신고서’를 계기로 인생 2막으로 나아가기 위한 재혼을 결심한다. 부녀 모두가 각자 결혼이라는 새로운 인생의 도전을 펼치며 일어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는 매주 금요일 새벽 1시에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된다.

‘킬링 이브 - 시즌 4’

‘킬링 이브 - 시즌 4’

■ 킬링 이브

조금 더 기다려야 할 작품도 있다. 산드라 오, 조디 코머 주연의 인기 영국 드라마 ‘킬링 이브’의 시즌4 전편이 오는 11일 공개된다. ‘킬링 이브’는 첩보 요원이 되고 싶은 정보국 직원 이브와 직업 만족도가 99.9%인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이 서로에게 매혹되며 벌어지는 상황을 그린 드라마다.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시즌4에서는 복수를 완성해야 하는 이브와 괴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새로운 삶의 방식에 적응해나가는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 점차 밝혀지는 비밀 조직 트웰브의 정체를 그린다.

소설 ‘코드네임 빌라넬’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들, 기상천외하고 신선한 살인 사건 묘사 등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았다. 특히 주인공 이브 역을 맡은 한국계 할리우드 스타 배우 산드라 오는 이 작품을 통해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았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서로를 쫓고 쫓으며 집착해온 이브와 빌라넬의 복잡 미묘한 관계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하다면 클릭.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