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아시안 콘텐츠’는 꽉 잡았소~

주말&

왓챠 ‘아시안 콘텐츠’는 꽉 잡았소~

댓글 공유하기

왓챠가 2월에도 다채로운 독점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쉽게 찾아보기 힘든 아시안 콘텐츠가 눈에 띈다. 시네필이 사랑하는 영화 <러브레터>, 이상일 감독의 신작 <유랑의 달>을 필두로 2023년 1분기 최신 일본 드라마 <덫의 전쟁>과 <별이 내리는 밤에>, 화제의 중국 드라마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까지.

눈발이 날리면 절로 떠오르는 영화 <러브레터> 사진 크게보기

눈발이 날리면 절로 떠오르는 영화 <러브레터>

눈발 날리면 자동반사 <러브레터>

겨울이 되면 떠오르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대표작 <러브레터>가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된다. 인기 클래식 멜로 영화로 손꼽히는 <러브레터>는 사고로 떠나보낸 연인을 그리워하며 보낸 편지로 인해 죽은 연인과 동명이인인 사람과 편지를 주고받게 되면서 가슴속에 간직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다시 꺼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일본 홋카이도의 의 드넓은 설원과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 나카야마 미호의 열연, 감수성을 자극하는 OST 등 다양한 요소로 여전히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여러 차례 재개봉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작품으로, 기존 왓챠 서비스작이었으나 이제부터는 독점작으로 공급하게 됐다.

일본 현지 호평 속 최신작 드라마 <덫의 전쟁>

일본 현지 호평 속 최신작 드라마 <덫의 전쟁>

‘초난강’이 왔어요 <덫의 전쟁>

신규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드 <덫의 전쟁>은 20년간 목숨을 걸고 모셔온 국회의원에게 배신당한 비서의 통쾌하고 장렬한 복수극을 담는다. 사랑하는 가족이 상처받는 걸 목도한 국회의원 비서 와시즈가 지략을 총동원해 함정을 만들어 악랄한 정치가를 실각시키는 이야기다. 현재 일본에서 호평 속에 방영 중인 최신작으로, 몰입감 넘치는 빠른 스토리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는 작품이다. 일본의 국민 아이돌 그룹 SMAP 출신의 톱스타이자 국내에선 ‘초난강’이란 예명으로도 유명한 쿠사나기 츠요시가 주인공 와시즈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최근 세븐틴의 우지, 정한, 민규, 승관이 SMAP 출신인 카토리 싱고와 함께 드라마의 OST 곡을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는 7일 밤 11시 10분에 1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새 에피소드가 서비스된다.

산부인과 의사와 유품정리사의 러브스토리 <별이 내리는 밤에>

산부인과 의사와 유품정리사의 러브스토리 <별이 내리는 밤에>

또 다른 최신 화제 일드 <별이 내리는 밤에>

또 다른 2023년 1분기 화제의 일드 <별이 내리는 밤에>도 왓챠 독점으로 서비스된다. <별이 내리는 밤에>는 감정을 잊고 고독하게 살아가는 산부인과 의사와 소리가 없는 세상에서 자유롭게 살아가는 유품정리사의 순수한 러브 스토리다. 생명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는 대조적인 두 사람이 별이 내리는 밤에 만나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최애> 요시타카 유리코가 35세 산부인과의 스즈 역을, <도쿄 리벤저스>의 키타무라 타쿠미가 선천적 청각 장애가 있는 25세 청년 잇세이 역을 맡아 섬세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드 <별이 내리는 밤에>는 3일 1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토요일 오전 8시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Youku 제공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Youku 제공

웨이보 최다 검색 드라마 캐릭터들의 향연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배우 진비우, 장정의가 주연을 맡은 화제의 중국 드라마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이 왓챠에서 서비스된다. 트웬틴의 소설 <타화기여공주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친구의 배신으로 감옥에 가게 된 천재 프로그래머와 그의 연인이 시련을 극복하고 성공하는 과정을 다룬다. 주인공들의 대학생 시절에서 시작해 직장인이 되고 나서까지 서사가 이어지는 청춘 로맨스물로,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와 매회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주된 볼거리다. 2022년 웨이보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드라마 캐릭터 1, 2위가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남녀 주인공일 정도로 중국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작품으로, 2월 중 왓챠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일 감독의 신작 <유랑의 달>

이상일 감독의 신작 <유랑의 달>

이상일 감독의 신작 <유랑의 달>

마지막으로 <악인>, <분노>로 국내에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이상일 감독의 신작 <유랑의 달>도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된다. <유랑의 달>은 유괴 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로 낙인찍힌 두 사람이 15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이상일 감독과 <기생충>, <버닝>, <마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굵직한 작품에 참여해온 홍경표 촬영감독의 협업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자연 풍경과 자연광을 최대로 활용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원작인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하는 흡인력 있는 스토리에 히로세 스즈, 마츠자카 토리 등 일본 최고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오는 21일 왓챠에서 독점으로 감상할 수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