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고객 참여형 이벤트 ‘내가 만드는 키자니아’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키자니아 서울 개관 이래 최초로 시행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직업 선정에서부터 유니폼 디자인까지 하나하나 투표를 통해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만들어지며 투표로 최다 득표 체험시설을 실제로 키자니아 서울에 조성할 예정이다.
오는 13일까지 1차 투표 후 2차 투표(2월 21일~3월4일)를 통해 체험 활동 구성 및 체험관 이름 투표를 선정한다. 이어 3차 투표(3월 11~24일)에서 체험시설 디자인을 확정하고 4차 투표에서 최종적으로 모든 결과를 종합한 후 오는 4월 25일 신규 체험시설을 오픈한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각 가정에서 주인공으로 자란 알파 세대(2011년 이후 출생자)는 자신의 취향과 지향점을 구체적이며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며 “이런 알파 세대 아이들의 요구를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내가 만드는 키자니아’ 투표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투표 참여 횟수에 따라 키자니아 할인 쿠폰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투표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자니아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