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이 다가온다. 올해로 102회를 맞이하는 어린이날은 공휴일로 인해 최대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다.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일거양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이나 기획전을 활용해 봐도 좋겠다.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출시하고 가필드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사이드디시인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와 콜라로 구성돼 있으며 프리미엄 피자(L사이즈)구매 시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는 가필드를 닮은 맥앤치즈에 볼로네즈 소스를 듬뿍 얹어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빠질 수 없는 케이크도 어린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뚜레쥬르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와 ‘헬로카봇 펜타스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곰돌이 푸 알럽허니’는 꿀단지 속에 퐁당 빠진 곰돌이 푸의 모습을 나타낸 2단 케이크로 곰돌이 푸의 노란 색감을 표현했다. 1단에는 초콜릿 생크림에 마시멜로, 초코 크런치를 담았고 그 위에는 부드러운 바나나 리플잼과 바나나 생크림을 더 했다.
위메프는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통해 뽀로로 어린이 버스, 포켓몬 스핀어택 디럭스 세트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도 어린이날을 맞아 완구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캐치티니핑’ 장난감을 정상가보다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레고의 인기 상품 10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