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

이번 팝업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방문객들은 마치 젤리캣 본사의 상상력 가득한 세계로 순간 이동한 듯한 공간 속에서 젤리캣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방문객들은 마치 젤리캣 본사의 상상력 가득한 세계로 순간 이동한 듯한 공간 속에서 젤리캣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영국 소프트 토이 브랜드 젤리캣(Jellycat)이 오는 11월 5일, 서울 성수동 엠엠성수에서 세계 최초 체험형 팝업스토어 ‘젤리캣 스페이스’를 선보이며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방문객들은 마치 젤리캣 본사의 상상력 가득한 세계로 순간 이동한 듯한 공간 속에서 젤리캣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공간에는 브랜드의 핵심 세계관을 구성하는 세 가지 카테고리 ‘러버블스’, ‘어뮤저블스’, ‘액세서리’가 전시된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젤리캣만의 즐거운 이야기를 완성한다.

‘러버블스’ 라인의 토끼와 곰 인형은 다정한 우정과 따뜻한 동행의 이야기를 전하고, ‘어뮤저블스’ 시리즈는 해와 땅콩 등 일상 속 사물을 유쾌한 캐릭터로 재해석해 웃음을 선사한다. ‘액세서리’ 라인에서는 크루아상, 해 모양의 백참 등 사랑스러운 아이템들이 일상에 포인트를 더한다.

한편 젤리캣은 단순한 봉제인형을 넘어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는 ‘즐거움의 경험’을 제안해왔다. 런던의 피시앤칩스 테마 공간, 상하이·베이징의 젤리캣 카페, 뉴욕의 다이너 등 세계 각지에서 선보인 몰입형 프로젝트를 통해 세대와 문화를 초월한 감성적 연결을 이어가고 있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젤리캣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 대기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10월 29일 오전 7시부터 시작된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