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까지 CK’였던 BTS 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몸속까지 CK’였던 BTS 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댓글 공유하기
캘빈클라인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Jung Kook)을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했다.

캘빈클라인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Jung Kook)을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했다.

피브이에이치 코리아 캘빈클라인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Jung Kook)을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했다.

캘빈클라인의 2023년 봄 컬렉션을 입은 정국의 화보는 이미 세계 팬들의 화제를 타고 있다. 포토그래퍼 박종하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1990년대 스트레이트 데님과 바디 진, 릴렉스 피트의 데님 셔츠,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 릴렉스 피트 스탠더드 로고 크루네크 티셔츠 등 새로운 스타일의 정국을 포착했다.

캘빈클라인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Jung Kook)을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했다.

캘빈클라인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Jung Kook)을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했다.

BTS 정국. 캘빈클라인 제공

BTS 정국. 캘빈클라인 제공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조너선 보텀리는 “우리는 문화적 영향력과 가치가 우리 브랜드와 일치하는 세계적인 인재와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정국은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다. 그는 자기 음악과 스타일 모두를 통해 전 세계의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보기 드문 능력을 갖췄다. 우리는 그가 캘빈클라인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고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BTS 정국. 캘빈클라인 제공

BTS 정국. 캘빈클라인 제공

BTS 정국. 캘빈클라인 제공

BTS 정국. 캘빈클라인 제공

정국은 신인 시절부터 속옷마저도 캘빈클라인을 고수하는 일명 ‘CK 마니아’였다.

“오랫동안 캘빈클라인의 팬이었고,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가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캘빈클라인의 유산과 브랜드 가치가 저에게 울림을 줄 정도로 이번 파트너십은 매우 특별합니다. 제 음악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이고, 저는 이 파트너십이 그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될 기회라고 봅니다. 제가 참여한 캘빈클라인 첫 캠페인에서 사람들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정국과 캘빈클라인의 이번 캠페인은 3월 28일 전 세계 동시 론칭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