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변신하기 위해 블라우스를 즐겨 찾는다. 그중에서도 하늘하늘한 러플과 레이스로 유혹하는 로맨틱 스타일이 단연 인기.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로맨틱 블라우스 컬렉션과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제안 Romantic Blouse
1 프릴 볼레로를 덧입은 듯한 디자인의 블라우스. 색다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35만8천원, 미니멈.
2 네크라인에만 러플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는 오피스 룩으로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11만8천원, 꼼빠니아.
3 나풀거리는 소매와 러플이 잘 어우러진 블라우스.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32만8천원, 모조에스핀.
4 허리선을 강조한 레이디라이크 스타일의 블라우스. 레이스 소재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화려해 보인다. 7만8천원, Ele-f.
5 슬림한 핏이 감각적인 러플 블라우스. 올 가을 유행하는 컬러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에 알맞은 디자인이다. 29만8천원, 모조에스핀.
6 재킷 안에 입으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블라우스. 간절기에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미정, ’S 쏠레지아.
7 섬세한 레이스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슬리브리스 톱 스타일. 사계절 모두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5만9천원, GGPX.
Romantic Blouse 두 가지 변신 스타일링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제안 Romantic Blouse
Styling 1 Feminine Styling
프릴과 러플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블라우스를 니트 베스트와 매치한 내추럴 스타일링.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블라우스에 브라운과 블랙 컬러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을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스타일링. 화이트 블라우스 32만8천원, 미니멈. 니트 베스트 가격미정, 써스데이아일랜드. 니트 스커트 9만8천원, g-cut. 브라운 부티 가격미정, ALDO.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제안 Romantic Blouse
Styling 2 Chic Styling
러플 블라우스라고 해서 반드시 페미닌 스타일에만 활용되는 것은 아니다. 스키니 팬츠, 샤이니 가죽 베스트 등 상반된 느낌의 아이템과 믹스매치한 시크 스타일링으로 러플 블라우스를 새롭게 해석했다. 여기에 실버 클러치백과 블루 오픈토 슈즈를 매치하면 모던한 분위기로 마무리할 수 있다. 화이트 블라우스 12만9천원, Ele-f. 실버 베스트 가격미정, g-cut. 스키니 팬츠 가격미정, 제시뉴욕. 실버 클러치백 36만5천원, 쿠론. 블루 벨벳 오픈토 슈즈 가격미정, ALDO.
■제품 협찬 / 꼼빠니아·모조에스핀·미니멈·쉬즈미스·ALDO·우바(02-3445-6428), 써스데이아일랜드(02-545-5134), ’S 쏠레지아·GGPX(02-3442-0151), Ele-f(02-3446-1418), g-cut·쿠론(02-3446-7725) ■스타일리스트 / 박성연 ■기획 / 신경희 기자 ■진행 / 조연우(프리랜서, Book&Deco) ■사진 / 이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