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꽃 , 나무 모티브를 액세서리로

동물, 꽃 , 나무 모티브를 액세서리로

댓글 공유하기
애니멀 모티브 액세서리는 서머 시즌마다 으레 등장하게 마련. 이번 여름에는 동물들을 단순화시켜서 귀엽게 표현하거나 보다 강렬한 야생성을 품고 탄생했다. 평범한 옷차림도 멋스럽게 바꿔주는 것이 애니멀 모티브의 매력인 만큼 기분 좋게 활용해볼 것.

In the Zoo

동물, 꽃 , 나무 모티브를 액세서리로

동물, 꽃 , 나무 모티브를 액세서리로


1 부엉이의 모습을 살리되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한 목걸이. 깃털과 크리스털의 매치가 시크한 패션을 완성한다. 2만9천원, 액세서라이즈. 2 얼룩말을 단순화해 귀엽게 표현한 반지는 위트를 주기에 충분하다. 가격미정, 도니아. 3 광활한 대지 위를 거침없이 뛰는 표범을 형상화한 브로치는 관능적인 멋을 연출한다. 가격미정, 오르시아. 4 부엉이의 얼굴만 극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독특한 팔찌. 볼드한 프레임과 골드 컬러로 에스닉한 멋을 살렸다. 가격미정, 페리앤소나. 5 강아지 모양의 반지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긴다. 강아지 모티브가 가진 매력 중 하나는 캐주얼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으로 서머 룩에 두루 활용해보자. 4만8천원, 제이티아라. 6 크리스털을 촘촘히 휘감은 고양이 모티브 브로치. 멀티 컬러의 크리스털을 사용해 화려한 분위기를 배가시킨 디자인이 눈에 띈다. 4만원대, 제이티아라. 7 재규어처럼 날렵하고 와일드한 아름다움을 지닌 동물이 또 있을까? 강렬한 룩을 즐기는 이라면 관능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이 팔찌를 주목할 것. 6만원대, 제이티아라. 8 뱀의 자태를 관능적으로 보여주는 반지. 촘촘하게 세공한 크리스털이 화려함을 더한다. 2만4천원, 액세서라이즈.

이맘때 또 하나 주목받는 것은 자연을 표현한 모티브. 올여름에도 액세서리들은 싱그러운 꽃과 나무를 활짝 피워내고, 벌과 나비를 불러 모으는 환상적인 마법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마음을 설레게 하는 보태니컬 판타지를 만끽해보자.

In the Garden

동물, 꽃 , 나무 모티브를 액세서리로

동물, 꽃 , 나무 모티브를 액세서리로


1 알록달록한 꽃들로 물든 정원에 날아든 잠자리 모티브 브로치. 재킷이나 베스트의 칼라 부분에 매치하면 센스 있어 보인다. 18만5천원, 스와로브스키. 2 정원에서 만날 수 있는 곤충들의 총집합체. 곤충 모양 참을 장식한 팔찌는 휘황찬란해 더욱 눈길을 끈다. 2만9천원, 액세서라이즈. 3 독특하고 조형적인 무당벌레 모티브 팔찌는 컬러의 스펙트럼이 혼합된 아름다움의 결정체라 할 만하다. 18만5천원, 스와로브스키. 4 입체적인 꽃 모양을 표현한 옐로 컬러 귀고리. 꽃잎 하나하나를 살린 듯한 꽃은 실물처럼 생생하다. 1만6천원, 도니아. 5 탐스러운 꽃 모티브를 반영한 반지는 과시적인 빅 사이즈로 향기로운 꽃에 벌이 날아들 듯하다. 3만원대, 케이트앤켈리. 6 레드 대신 핑크 컬러를 입은 앙증맞은 크기의 무당벌레 모티브 귀고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룩을 완성할 때 포인트 액세서리가 된다. 2만2천원, 케이트앤켈리. 7 정교한 미적 감각과 반짝이는 자태의 곤충 모티브 귀고리. 2만원대, 제이티아라.

■진행 / 김지영(객원기자) ■사진 / 원상희 ■제품 협찬 / 도니아(02-548-2036, www.donia.co.kr), 스와로브스키(02-514-9006), 액세서라이즈(02-551-5685), 오르시아(02-3446-9949), 제이티아라·페리앤소나(02-508-6033) 앤소나(02-508-6033) ■스타일리스트 / 김지연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