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 1 Elegant Woman

셀럽들의 패션스타일 키워드

셀럽들의 패션스타일 키워드
공식 석상에서 세련된 원피스 차림을 자주 즐기는 하지원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뷰티 브랜드 ‘제이원’의 뷰티 토크 행사에도 우아한 분위기의 화이트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했다. 허리 라인을 강조한 실키한 소재의 원피스와 블랙 스트랩 슈즈, 독특한 장식의 귀고리와 시계 등으로 스타일링한 룩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라펠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가한 모델 한혜진은 섹시한 레드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명품 몸매 라인을 부각시켜주는 보디 컨셔스 라인의 원피스는 가슴과 팔 부분이 시스루 레이스 소재로 이뤄진데다 스커트의 깊은 슬릿 디테일로 고혹적인 매력을 살려준다. 골드 슈즈로 우아한 멋을 더하고 다른 액세서리는 배제해 오직 룩 자체에 시선이 가도록 했다.
Keyword 2 Chic Black&White

셀럽들의 패션스타일 키워드

셀럽들의 패션스타일 키워드
이미지 변신에 블랙만큼 좋은 컬러는 없다. 평소 상큼한 이미지의 홍수현 또한 블랙 컬러를 활용한 룩으로 시크하게 변신하는 데 성공했다. ‘로앤디누아&코너스’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한 그녀는 블랙 미니 원피스에 커팅 디테일 앵클 부티와 클러치백을 매치했는데, 모두 블랙 컬러로 선택해 멋스럽게 스타일링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보헤미안 무드의 룩에 도시적인 감성을 더한 김혜수. 오버사이즈 핏의 셔츠와 블랙 데님으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살리고 스웨이드 소재 롱부츠와 프린지 장식 숄더백으로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분위기를 더했다. 한쪽 팔에는 블랙과 메탈 소재의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해 세련되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
Keyword 3 Urban Casual

셀럽들의 패션스타일 키워드
변정수는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가득한 아이템을 멋스럽게 스타일링했다. 화이트 펀칭 디테일 미키마우스 티셔츠와 독특한 와펜 장식 블랙 데님 팬츠, 미키마우스 주얼 장식 토트백에 블랙 턱시도 재킷과 앵클부츠로 분위기를 중화시켰다. 디테일이 많은 룩이지만 산만해 보이지 않는다.
캐주얼 룩의 대표 아이템, 데님 팬츠를 선택한 엄지원. 데님 팬츠를 제외하고 모두 클래식한 무드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 격식 있는 자리에도 손색없는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평소 데님 팬츠를 즐겨 입는다면 엄지원처럼 블라우스와 펌프스 힐 등을 매치해 포멀하게 연출해보자.
Keyword 4 Stylish Wide Pants

셀럽들의 패션스타일 키워드
와인 컬러의 얇은 니트와 화이트 와이드 팬츠에 카키 컬러 비니와 블랙 숄더백, 스니커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한 김정화. 활동성을 살린 김정화의 와이드 팬츠 룩은 아웃도어 활동시 참고하면 좋겠다.
베이식한 블랙 와이드 팬츠와 화이트 셔츠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 정가은. 심플한 룩에 옐로 미니 숄더백으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정가은의 스타일은 오피스 룩으로 따라 하기에도 좋을 듯.
■진행 / 김자혜 기자 ■사진 / 원준희, 이소현, 김동연(프리랜서) ■사진 제공 / 라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