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못지않은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뽐내는 키즈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지수를 업그레이드시켜줄 패션 신상을 모았다. 가을에 입기 좋은 멋스러운 항공 점퍼부터 클래식한 슈즈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고 있는 키즈 패션 컬렉션.

우리 아이 패션 피플로 등극시켜줄 잇 아이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뉴욕 명품 슈즈 브랜드 스튜어트 와이츠먼에서 이번 2015년 F/W 컬렉션부터 베이비 라인을 선보인다.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에 퍼와 리본, 스터드 장식 등을 더해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감성을 담았다. 기존 성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들도 가득해 엄마와 아이가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을 선보이기에도 제격이다.

우리 아이 패션 피플로 등극시켜줄 잇 아이템
쌀쌀한 찬바람에 포근한 니트 소재의 아이템을 찾는다면 ‘더 캐시미어 키즈’가 정답이다. 간결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품위가 느껴지는 ‘더 캐시미어’에서 선보이는 키즈 라인은 귀여운 양 캐릭터를 더한 자카드 니트톱이 대표 아이템. 캐시미어 원사를 100%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컬러의 니트톱은 데일리 룩으로 즐기기 좋으며 가격은 23만5,000원.

우리 아이 패션 피플로 등극시켜줄 잇 아이템
최근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항공 점퍼의 유행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 될 전망이다. 아직 아이용 항공 점퍼를 구입하지 않았다면 홀하우스 키즈의 ‘미키 항공 점퍼’를 눈여겨볼 것. 안감 배색을 살리고 가슴과 소매 부분에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미키 항공 점퍼는 10월 전국 홀하우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원대다.

우리 아이 패션 피플로 등극시켜줄 잇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따뜻하고 실용적인 아우터를 찾는다면 유니클로의 ‘라이트 웜 패디드 컬렉션’을 주목하자. 프런트 포켓을 패치 타입으로 디자인해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겉감에 내구 발수 가공과 발수실을 사용해 비나 물이 쉽게 들어오지 못하도록 설계해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잡았다. 가을, 겨울 아우터임에도 불구하고 간편한 손세탁이 가능해 구입 후에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만날 수 있다.
■글 / 김자혜 기자 ■사진 제공 / 더캐시미어, 스튜어트 와이츠먼, 유니클로, 홀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