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스파위크’, 대표 스파 브랜드 최대 80% 할인

지그재그 ‘스파위크’, 대표 스파 브랜드 최대 80% 할인

댓글 공유하기
지그재그 제공

지그재그 제공

패션의 가성비 소비를 노린다면 지금이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3월 10일까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SPA WEEK)’를 진행한다.

‘미쏘’, ‘슈펜’, ‘폴더’,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로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베이직하우스’와 최근 입점한 ‘후아유’까지 총 11개의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스파위크는 브랜드패션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카테고리인 스파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로 개강, 출근, 나들이 등 외출 수요가 늘어나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가성비 스파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알리고,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그재그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가성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지그재그에서는 스파 브랜드 실적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전한다. 지그재그에 입점한 스파 브랜드 거래액은 2023년 기준 직전년 대비 2배 이상(109%) 증가했다.

스파위크 1주 차인 3월 4일 정오까지는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6개 브랜드별 72시간 특가와 베스트셀러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주 차에는 슈펜, 지오다노 등 4개 브랜드 72시간 특가 판매를 하고 3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앙코르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스파 브랜드 외에 이외 ‘코스’, ‘자라’, ‘에이치앤엠’ 등 글로벌 스파 브랜드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 정오에는 스파 브랜드 상품 구매 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 15%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20% 쿠폰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