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 파고든 고프코어 스타일

일상으로 파고든 고프코어 스타일

댓글 공유하기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주름 방지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용이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프리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주름 방지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용이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프리 시리즈’를 선보인다.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고프코어 스타일(아웃도어 옷을 일상복과 매치해 개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기능성과 전문성은 유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과 은은한 색상 반영으로 실용성을 높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주름 방지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프리 시리즈’를 선보인다.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 착용 시 발생하는 구김까지 방지해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기능성 의류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 신속 건조와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레드페이스는 ‘라이트 타슬란 후디 재킷’을 내놓았다. 자체 개발 소재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다.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에도 체온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많은 움직임으로 마찰이 잦아도 옷감이 마모될 가능성이 작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 장소, 상황,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K2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시그니처 모멘트 재킷’을 판매 중이다. 방풍 기능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해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트렌디한 크롭트 기장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후드 일체형이라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독특한 절개선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애슬레저 크롭트 반소매 티셔츠와 돌핀 팬츠 상·하의 세트업을 출시했다. 상·하의 제품 모두 가볍고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이 적용돼 얇은 아우터 안에 포인트 이너로 매치하기 좋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