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는 수지와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영하 18도 이하의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 패션계를 흔들 아우터는 어떤 스타일일까. 가수 겸 배우 수지의 패션을 참고해 봐도 좋겠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는 프리미엄을 강조한 ‘블랙라벨’ 컬렉션과 트렌디한 데일리 캐주얼 분위기의 ‘페더라이트’ 컬렉션을 선보이며 아우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보 속 신상 패딩을 비롯한 게스 아우터들은 1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게스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신상 패딩을 비롯한 게스 아우터들은 1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게스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라벨’ 다운 패딩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실루엣이 특징이다. 최근 유행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반영해 부드러운 크림색과 딥블랙 등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을 강조했다.
지난 시즌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큰 사랑을 받은 ‘페더라이트’ 패딩은 피부 색조를 밝혀주는 은색의 봄버 스타일 아우터, 글로시한 소재의 루즈핏 푸퍼 등 더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한편 게스는 페더라이트 아우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 등 11월과 12월, 2개월간 전국의 매장에서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