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겨울 한파를 앞두고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NBA키즈 방한 부츠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퍼, 패딩 소재로 구성돼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머핀’ 퍼 부츠 시리즈는 트렌디한 어그 부츠 스타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슬리퍼, 부츠, 슬립온의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카멜, 초콜릿, 핑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감촉의 천연 양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웃솔에는 접지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미끄러운 길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상단 부분에는 생활 방수 처리로 비나 눈으로 인한 오염을 최소화했으며 지퍼를 적용해 신고 벗을 때 편리하다.
높은 보온성과 방풍 성능을 지닌 패딩 부츠 시리즈는 ‘노바’, ‘코멧’, ‘루카’ 등 세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퍼 내피를 활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벨크로 스트랩으로 발등과 발목 사이즈 조절도 쉽다.
가벼운 EVA 소재와 TPR 소재가 결합한 아웃솔을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겨울철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볼륨 있는 패딩 소재로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한 패션 연출 및 구스다운 패딩, 후드집업, 방한모자 등 어느 코디에도 활용하기 좋다.
패딩 스니커즈 스타일의 코멧은 내피에 부드러운 퍼 소재를 적용해 맨발로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빛을 반사하는 3M 소재를 활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사고를 예방하도록 했다. 루카는 광택감 있는 유광 패딩 소재와 브루클린 네츠 및 시카고 불스 팀 로고 디자인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