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따뜻해야 오래 버티죠’…다양한 방한화의 세계

‘발이 따뜻해야 오래 버티죠’…다양한 방한화의 세계

댓글 공유하기
아이더의 방한화 스투키 부츠. 아이더 제공

아이더의 방한화 스투키 부츠. 아이더 제공

야외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발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각종 팁이 공유되고 있다. 발가락 양말과 두툼한 등산양말을 겹쳐 신는다거나, 발 전용 핫팩을 붙이는 방법도 있지만 든든한 방한화 한 켤레 갖춰두면 여러모로 편하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겨울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 줄 다양한 스타일의 방한화 시리즈를 출시했다. 방한화라고 투박한 부츠만 있지 않다. 부츠형 외에도 워커형, 슬립온형, 뮬 스타일의 코게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보드화 콘셉트의 방한화 ‘스투키 부츠’는 보온성을 선사할 충전재가 더해진 하이 미드컷의 부츠다. 내측 지퍼 설계로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신발 모양을 결정하는 틀인 ‘라스트’를 와이드로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미끄러운 눈길 등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이 사용됐다. 색상은 크림과 블랙 2가지다.

방한화 아이스 브레이커. 아이더 제공

방한화 아이스 브레이커. 아이더 제공

‘아이스 브레이커 3’는 아이더의 대표적인 겨울 방한화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세 번째 스타일로 돌아왔다. 발목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미드컷 기장의 패딩 부츠이며, 캐시미어를 활용한 친환경 충전재(Cash Feel)가 새롭게 적용됐다. 발끝 시림을 해소해줄 에어로겔 단열 소재를 발가락 부위에 적용해 보온 효과를 높였다. 또한, 보행 시 보다 안정적으로 발목을 잡아줄 수 있도록 뒤축 스트링 구조를 반영했다. 색상은 아스팔트, 크림, 카키 3가지다.

워커형의 하이버 V2. 아이더 제공

워커형의 하이버 V2. 아이더 제공

‘하이버 V2’는 멋스러운 워커 스타일의 미드컷 방한화다. 신는 내내 따듯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털 안감이 적용되었다. 일반적인 부츠 스타일이 아닌 고프코어 감성의 워커형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2가지로 출시됐다.

‘베이크’는 슬립온 스타일의 로우컷 방한화다. 충전재 및 안감 기모 소재가 적용되어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경량 워킹화 아웃솔이 적용되어 가벼우며, 갑피 소재로 립스탑 원단과 스웨이드 소재가 사용되어 멋스러움과 보온성을 모두 챙겼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2가지로 선보인다.

뮬 스타일의 방한화 마들렌. 아이더 제공

뮬 스타일의 방한화 마들렌. 아이더 제공

코게트 스타일의 ‘마들렌’은 뮬 타입의 여성 방한화다. 앞코가 막혀 있는 형태이며, 기모감 있는 안감 소재가 적용되어 따뜻하다. 뒤꿈치가 편안하게 안착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고 벗기 좋은 뮬 형태로 실외는 물론 실내 방한화로도 가볍게 신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와 다크 브라운 2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겨울철 탁월한 보온성을 지닌 방한화를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했다”며 “아이더의 방한화 5종은 충전재, 기모 안감 등 보온성은 물론 안정적인 보행을 위한 아웃솔에 세련된 스타일까지 모두 갖추었으니 겨울 방한화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