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의 해’ 맞아 메트로시티가 해석한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

‘뱀의 해’ 맞아 메트로시티가 해석한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

댓글 공유하기
메트로시티 제공

메트로시티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새해를 맞아 ‘행운, 희망’ 등의 상징적 의미가 담긴 ‘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2025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1992년 론칭 이후 이탈리아 가죽 공법을 기반으로, 최고급 소재와 세밀한 디테일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여온 메트로시티는 ‘GOOD YEAR’라는 슬로건과 함께 뱀의 독창적이고 유려한 곡선을 표현한 퀼팅 패턴과 고급스러운 뱀 비늘 텍스처 등을 활용한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을 완성했다. 행운과 희망을 상징하는 카드 지갑 키링과 특별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베스트셀러인 아리아 백팩도 2025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의 인기 있는 디자인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더 가벼운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을 대폭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여행, 데일리백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아리아 백팩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실용성을 살렸다.

메트로시티 제공

메트로시티 제공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1월 19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OOD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신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 3종에 해당하는 상품 구입 시, 스페셜 카드지갑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비바 라인 중 그린 컬러 제품 구입 시 알파벳 굿즈 키링을 증정한다. 아웃렛, 직영점에서 1월 31일까지 가방, 지갑, RTW 등 2024FW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2025년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럭키 스네이크 에디션은 단순한 가방, 액세서리가 아닌 새로운 시작과 행운을 의미하는 특별한 선물로, 2025년을 맞이하는 이들에게 희망과 행운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