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가 꾸린 ‘뮤지션 자이언티×비주얼 아티스트 275C 특별 전시’

COS가 꾸린 ‘뮤지션 자이언티×비주얼 아티스트 275C 특별 전시’

댓글 공유하기
COS 제공

COS 제공

패션과 예술, 음악적인 요소를 담아 여러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멀티센서리 전시’ 체험의 기회다.

패션 브랜드 COS(이하 ‘코스’)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오프닝을 기념해 약 한 달간 특별 전시 ‘SALON 2.0: A DIALOGUE ON CREATIVITY’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 뮤지션 자이언티(Zion.T)와 비주얼 아티스트 275C가 협력한 특별 행사도 열린다.

특별 행사에는 자이언티가 이끄는 스탠다드 프렌즈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함께 만들어온 아티스트 275C의 예술 세계가 음악과 문장으로 전시공간을 가득 채운다. 275C가 만들어낸 등장인물들의 형상을 자이언티가 만들어낸 사운드와 함께 감상하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남다른 공간도 한몫한다. 이곳은 다양한 재사용,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는 등 인테리어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브랜드의 노력과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서 영감을 받아 리오픈했다. 약 425평 규모로 풍부한 자연광과 세심하게 큐레이팅된 인테리어 텍스처를 토대로 서울과 런던 기반으로 활동 중인 설수빈 디자이너의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2월 13일부터 3월 16일까지 코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4층 이벤트 공간에서 열리며, 코스 카카오톡 공식 채널의 ‘예약하기’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2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자이언티, 275C, 영화·멀티미디어 아티스트 김희은, 뮤직 에디터·평론가 키치킴이 참여하는 아티스트 토크도 열린다. 전통적인 살롱 문화를 현대적 시선에서 재조명하는 ‘지금, 살롱을 말하다’와 기술 발전으로 급변하는 시대 속 예술가의 정신과 태도를 탐구하는 ‘예술가의 초상’ 등도 마련된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