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모노 ‘괴수 8호’와 손잡았다

바이모노 ‘괴수 8호’와 손잡았다

댓글 공유하기
남자 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와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상을 수상한 ‘괴수 8호’가 협업했다. 바이모노 제공 사진 크게보기

남자 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와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상을 수상한 ‘괴수 8호’가 협업했다. 바이모노 제공

바이모노와 <괴수 8호>가 만났다.

남자 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와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상을 수상한 <괴수 8호>가 만나 즐길거리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8일 선보였다.

바이모노는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괴수 8호’와 ‘히비노 카프카’의 아트웍을 활용한 의류 아이템을 출시했다. 국내에서 <괴수 8호>와 IP 정식 계약을 통해 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패션 브랜드는 바이모노가 유일하다.

바이모노는 “<괴수 8호>라는 로고 자체만으로도 제품이 완성될 정도로 패션 디자인 가치가 뛰어나다”라며 “생생한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옷 자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아트웍을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바이모노는 ‘왕뚜껑’, ‘브레드 이발소’, ‘우주먼지’ 등 다양한 IP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괴수 8호>는 전 세계적으로 출몰하는 괴수와 맞서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방위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판타지다. 1기는 지난해 방송 이후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등 각종 OTT 1위를 기록했다. 첫 극장판 <괴수 8호:미션 리컨>은 오는 5월 7일 국내 개봉이 확정됐다. 또 오는 7월에는 괴수 8호 2기가 현지 방영될 예정이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