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가 출시한 가디건, “그랜마코어룩이네”

테일러 스위프트가 출시한 가디건, “그랜마코어룩이네”

댓글 공유하기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특별한 한정판 굿즈를 내놓았다. 가디건이다. 사진 크게보기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특별한 한정판 굿즈를 내놓았다. 가디건이다.


글로벌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팬들을 위한 깜짝 굿즈를 출시한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충성도 높은 팬덤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앨범 Fearless (Taylor‘s Version) 의 4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 가디건을 출시한다.

스위프트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오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Fearless (Taylor‘s Version) 가디건의 재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한정판은 72시간 동안 혹은 재고 소진 시까지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디건은 골든 브라운 컬러의 청키 니트로, 검은색 스트라이프 패턴과 앞·뒷면에 수놓인 별 자수가 특징이다. 최근 유행한 그랜마코어룩(할머니 의상을 연상케하는 빈티지 패션)을 연상케한다. 왼쪽 하단에는 ‘Taylor Swift Fearless Taylor’s Version’이라는 라벨이 부착돼 있어 상징성을 더했다.

그의 앨범 Fearless (Taylor‘s Version) 의 4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 가디건. 테일러 스위프트 홈페이지 캡처 사진 크게보기

그의 앨범 Fearless (Taylor‘s Version) 의 4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 가디건. 테일러 스위프트 홈페이지 캡처

스위프트는 지난 2020년, Folklore 앨범의 싱글 ‘Cardigan’과 함께 첫 가디건 굿즈를 선보인 이후, 앨범마다 스페셜 에디션 가디건을 출시해왔다. 이번 제품 역시 그 연장선에 있다.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이번 가디건은 XS/S, M/L, XL/2XL, 3XL/4XL 등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특히 SNS에 공개된 티저 영상과 공식 웹사이트에는 남성 모델들이 등장해 성 중립적 메시지를 강조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Lover 앨범 이후 자신의 음악 마스터 권리를 직접 소유해오고 있으며, 이전 앨범의 재녹음을 통해 이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Fearless (Taylor‘s Version) 은 그 첫 번째 결과물로, 지난 2021년 공개됐다.

현재까지 스위프트는 <Fearless> <Red> <Speak Now> <1989> 네 장의 앨범을 재녹음했고, 이후 <Reputation>과 데뷔 앨범 <Taylor Swift>의 재녹음을 남겨두고 있다.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