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쇼핑 아이템 1순위… Man’s Swimwear

여름 쇼핑 아이템 1순위… Man’s Swimwear

댓글 공유하기
수영장에서 입던 칙칙한 수영복을 그대로 입고 해변에 갈 수는 없다. 남자들도 스타일리시한 수영복 한 벌쯤은 갖추고 있어야 하는 법. 평소에 입기는 조금 부담스러웠던 과감한 컬러나 프린트의 수영복이 오히려 해변에서는 돋보인다. 트렁크, 삼각, 사각 등 선택의 폭을 넓혀 주는 다양한 남자 수영복을 소개한다.



Cool Hawaiian Print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이비 트렁크 스타일 수영복은 양쪽 옆에 블루 하와이언 문양을 프린트해 해변 느낌을 물씬 전한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에 컬러와 프린트가 포인트다. 수영복 6만3천원, 폴로. 목걸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Vivid Orange Color

선명한 오렌지 수영복은 뒷 부분이 포인트. 수영복 뒤에 커다랗게 새겨진 로고 프린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렌지 컬러에 밴드와 로고의 다크 그레이 컬러가 눈에 띈다. 옆선에 프린지 장식이 달린 그린 슬리브리스를 매치하면 자유롭게 해변가를 돌아다닐 수 있는 차림이 된다. 수영복 4만3천원, 휠라. 티셔츠 6만원대, There’s. 스웨이드 팔찌 코디네이터 소장품.



Blue Print Swimwear

경쾌하고 시원한 블루 트렁크 스타일 수영복은 다양한 톤의 블루 나뭇잎 모티브가 촘촘히 프린트되어 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포켓이 달려 있고 뒷부분에 옐로 라인을 넣어 포인트를 준 디자인. 수영복 5만8천원, 노티카진. 아대&선글라스 코디네이터 소장품.



Simple Navy Color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핫팬츠 스타일의 네이비 수영복. 프린트 등의 디테일 없이 심플한 컬러만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네이비 그러데이션 슬리브리스를 상의로 입었다. 캐주얼한 아이템으로도 입어도 좋을만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수영복 5만8천원, 폴로. 슬리브리스 5만1천원, 노티카. 선글라스&스트라이프 아대 코디네이터 소장품.



Swimwear Catalogue ①

트렁크 스타일의 수영복은 부담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많이 찾는 디자인이다.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패턴이 많이 들어가거나 화려한 컬러 아이템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문양의 화이트 패턴이 눈길을 끄는 트렁크 스타일 블루 수영복. 6만8천원, Thursday Island.

네이비 세로 스트라이프가 전체적으로 들어간 네이비 트렁크 수영복. 허리를 밴드 처리해 편하다. 5만9천원, 엘레쎄.

반바지 스타일의 심플한 네이비 수영복. 집업 포켓에 옆선의 오렌지 라이닝이 포인트. 5만3천원, NIX.

다크 그레이 수영복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반바지 스타일. 여밈 부분의 버튼과 커다란 포켓이 눈길을 끈다. 6만3천원, 퀵실버.

독특한 패턴이 전체적으로 프린트된 다크 그레이 트렁크 스타일 수영복. 작은 로고가 앙증맞다. 4만원대, 나이키.

밴드 허리의 네이비 트렁크 스타일 수영복. 플라워 프린트 컬러가 화려해 해변에서 입으면 좋다. 8만8천원, Thursday Island.

비비드한 블루 트렁크 수영복은 허리선 양쪽에 그레이 사각 패턴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 4만원대, 나이키.

선명한 레드 수영복은 패턴 없이 화려한 컬러만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 무릎 길이에 허리를 끈으로 조일 수 있도록 스트링 처리했다. 4만원대, 나이키.

짧은 반바지 길이의 레드 트렁크 수영복. 옆선의 블루 라이닝과 앙증맞은 프린트, 로고 장식이 눈길을 끈다. 2만9천원, 소베이직.

무릎 길이의 다크 그레이 수영복은 양쪽 옆에 플라워 문양을 프린트했다. 벨크로 여밈 허리에 끈으로 묶는 디자인. 5만8천원, 노티카.

시원한 네이비 트렁크 수영복은 양쪽 옆에 커다란 포켓을 달았으며 화이트 플라워 스트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6만8천원, 노티카진.

게와 가재 등 이색적인 문양이 프린트된 네이비 트렁크 스타일 수영복. 톤다운된 컬러감이 독특하다. 6만원대, 폴로.



Swimwear Catalogue ②

보디에 피트되는 삼각, 사각 스타일 수영복은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디자인이다. 트렁크 스타일에 비해 물살의 저항을 덜 받아 수영하기 쉽기 때문. 네이비, 블랙 계열의 기본 컬러가 많다.

선명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심플한 삼각 수영복. 오른쪽의 작은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4만5천원, 티어.

오른쪽 옆선에 영국 국기를 프린트한 네이비 컬러의 삼각 수영복. 4만2천원, 리복.

광택 있는 소재의 네이비 삼각 수영복은 그러데이션 느낌의 프린트가 눈길을 끈다. 5만6천원, 스피도.

다크 그레이 삼각 수영복은 옆선의 라이트 핑크 라이닝과 로고 프린트로 캐주얼한 멋을 살린 디자인. 3만9천원, C.O.A.X.

블루와 네이비 프린트, 화이트 라이닝이 조화를 이루는 삼각 수영복. 중앙의 작은 로고가 앙증맞다. 4만원대, 나이키.

반짝이는 소재의 다크 그레이 사각 수영복은 양쪽 옆선에 네이비 라이닝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5만5천원, 스피도.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의 블루 사각 수영복. 화이트 로고와 옆선에 네이비 라인을 넣었다. 4만8천원, 레노마.

결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소재의 다크 그레이 사각 수영복. 양쪽 옆에 블랙 라인을 넣은 심플한 디자인. 5만2천원, 레노마. 

데님 소재에 아랫부분에 오렌지 사각 패턴을 넣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삼각 수영복. 5만7천원, 리복.

기본 스타일의 심플한 블랙 사각 수영복은 베이지 라이닝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4만8천원, 레노마.

데님 소재와 그레이의 컬러감이 독특한 사각 수영복. 캐주얼한 옆선의 라이닝이 눈길을 끈다. 4만8천원, 레노마.

선명한 코발트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수영복. 두꺼운 블랙 라인과 로고 프린트가 시선을모은다. 4만5천원, 휠라.

옆선에 가로로 화이트 스트라이프를 넣고 세로로 레드 라인을 넣은 다크 그레이 사각 수영복. 4만5천원, 휠라.

다크 그레이 솔리드 컬러에 별다른 디테일 없이 심플함이 돋보이는 수영복. 앙증맞은 오렌지 로고가 포인트. 5만원대, 나이키.



Simple White Color

해변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화이트 컬러의 수영복.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네이비, 레드 컬러가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다. 허리선은 끈으로 조이는 디자인이다. 선캡과 선글라스 등의 소품 매치가 눈길을 끈다. 수영복 7만3천원, 퀵실버. 선캡 1만9천원, C.O.A.X. 선글라스 가격미정, 살바토레 페라가모.



Logo Point Swimwear

소프트한 에메랄드 컬러의 사각 수영복은 커다란 로고 프린트와 옆선의 오렌지 라이닝이 눈길을 끈다. 커다란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가 네이비 셔츠를 입어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코디네이션. 수영복 4만9천원, 엘르 파리. 셔츠 7만3천원, 퀵실버.

의상&소품 / 폴로(548-0627)·휠라(3470-9493)·데얼스(541-6457)·노티카(546-7764)·Thursday Island(2785-8593)·엘레쎄&스피도(2187-0841)·NIX(545-3934)·퀵실버(3446-6750)·나이키(2006-5749)·소베이직(541-6209)·노티카진·티어&레노마(468-7811)·리복(546-4595)·스피도(2187-0841)·C.O.A.X(517-7816)·살바토레 페라가모·엘르 파리(2635-9076)  헤어&메이크업 / 김종임 헤어클럽(516-6642)  모델 / 이천희  코디네이터 / 소은희  진행 / 강수정 기자  사진 / 전호성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