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의 유러피안 세미 럭셔리 캐주얼
s.Oliver 청담동 매장 오픈
지난 4월 28일 유러피안 세미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에스올리버 청담동 매장 오픈 행사가 열렸다.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청담동 매장을 오픈한 에스올리버는 유러피안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베이식하고 트렌디한 옷들로 가득했다.
매장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젊은 남녀를 타깃으로 한 Men&Woman 라인을, 2층에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Boy&Girl 라인을, 3층에는 때와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Kids&Twist 라인을 디스플레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차승원, 김혜수, 강성연, 이정재, 류승범, 공효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에스올리버 청담동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1. 청담동에 오픈한 아시아 최초의 에스올리버 매장 전경.
2. 매장 1층에는 젊은 남녀를 위한 Men&Woman 라인의 제품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다.
3.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된 매장 3층.

작은 귀족주의
알렉산드르 드 빠리
그레이스 켈리, 제키 케네디, 오드리 헵번, 엘리자베스 테일러, 그레타 가르보 등의 유명 해외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알렉산드르 드 빠리에서 새로운 제품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5월 30일 하얏트호텔 파리스 바에서 열린 행사는 토털 코디네이션을 완성시켜 주는 마지막 소품인 알렉산드르 드 빠리의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들이 소개되었다. 브랜드 역사에 대한 간략한 브리핑에 이어 알렉산드르에게 직접 사사받은 이상일 원장이 알렉산드르 드 빠리의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행사장 곳곳에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제품을 디스플레이 했으며, 특별히 이번 행사를 위해 프랑스에서 직접 입수해 온 1900년대의 앤틱 제품 7가지가 전시되었다.
4. 이날 행사에는 알렉산드르 드 빠리의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이 선보였다.
5. 화려한 비즈를 활용해 나비 모양으로 만든 헤어 액세서리.
6. 고급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나비를 모티브로 한 골드 헤어핀.
행사장에서 만난 연예인 패션 엿보기
TV와 영화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여러 연예인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트렌드 셰터로 불리는 연예인들의 패션 감각 엿보기.

7. 심플하고 단정한 네이비 슈트 차림의 이정재.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선글라스가 눈길을 끈다.
8. 스포티한 블랙 슬리브리스에 카멜 라인을 둘러 포인트를 준 블랙 벙거지를 매치한 차승원.
9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섹시한 에스닉풍 풀오버에 데님 팬츠를 입은 김혜수. 두건을 터번처럼 두르고 고글 스타일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10. 핑크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재킷으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한 최지우. 복고풍 선글라스와 커다란 귀걸이가 눈길을 끈다.
11. 강성연은 아이보리 반소매 니트 풀오버에 비비드한 레드 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12 .새틴 소재의 카키 페인팅 팬츠에 데님 재킷, 벨트로 밀리터리 스타일을 연출한 려원.

13. 심플한 파스텔 그린 니트 슬리브리스에 블랙 팬츠의 단정한 차림으로 행사장을 찾은 신애라.
14. 시스루 소재의 블루 에스닉 풀오버에 데님 팬츠를 입어 시원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염정아.
15. 독특한 솔기 처리가 눈길을 끄는 복고풍 블랙 재킷에 화이트 팬츠 차림의 유호정.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16 .편안한 티셔츠와 카디건, 셔츠에 심플한 블루, 블랙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한 공효진, 류승범 커플.
17.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실버 새틴 플레어 스커트 차림의 김민. 단아하고 단정해 보인다.
18. 깔끔한 블랙 풀오버에 독특한 블랙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한 김민희.
자료제공 / s.Oliver(540-4723)·알렉산드르 드 빠리(3444-4636) 글 / 강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