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nobsis 1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다!
어제와 다른 하루를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난다! 작은 파도의 미동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작은 배에 몸을 싣고 쪽빛 하늘과 바다를 가르는 미지의 대륙을 꿈꾼다.
여행지에서는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브라운 비키니 9만9천원, 화이트 미니 스커트 10만8천원, 스테파넬. 팔찌와 스카프는 코디네이터 소장품.

Synobsis 2 미지의 땅에 발을 내딛다!
손톱만큼의 미련이 남기도 하지만 곧 잊으리라.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지금껏 찾아 헤매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에 첫 발자국이 시작된 것이다.
현란한 무늬가 시원하게 느껴지는 팝 아트 홀터넥 티 4만9천원, 화이트 팬츠 10만8천원, 벨트 4만5천원, 리즈팜. 선글라스 30만원대, 셀린느.

Synobsis 3 멈추어진 시간에 기대어
시간이라는 흐름은 느끼지 않으면 그대로 멈추고 만다. 하루 종일 눈부신 태양 아래 누워 있어도, 머리카락과 흥겨워하는 바다 바람을 바라보고 있어도 시간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준다.
활동이 자유로운 면 소재의 레드 원피스 9만7천원, 스트라이프 벨트 2만5천원, 팔목 아대 1만원, 라코스떼. 선그라스 30만원대, 펜디.

Synobsis 4 작은 섬의 왕이 되리라!
소유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것인지를 어느새 잊어 버렸다. 작은 욕심으로 인해서 커다란 자유를 잃어버린다는 사실을….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슬리브리스 9만8천원, 몸에 딱 붙는 화이트 9부 팬츠 9만8천원, 레드 미니 백 9만9천원, 실버 목걸이 5만9천원, 리즈팜. 샌들 가격미정, 오토.

Synobsis 5 파랑새는 언제나 곁에 있다!
행복을 잊고 지냈는데 평범해 보이는 일상 생활 속에는 전혀 평범하지 않은 일들로 가득 차 있었다. 멀리서 바라보기 전에는 그것이 행복임을 느끼지 못했다.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지 컬러 오픈 원피스 17만5천원, 라코스테. 라피아 소재의 둥근 챙 모자 가격미정, 헬렌카민스키. 조리 스타일 납작 구두 가격미정, 오토. 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

Synobsis 6 사람들 속으로 걸어가다!
언제까지나 멈출 것 같았지만 여행의 끝이 다가오고 있다. 영원히 깨어나지 않는 여행이기를 소망했지만 이제 돌아가야 한다. 그 속에서 행복한 추억 속의 예쁜 하루를 꺼내 보리라!
인디언 핑크 컬러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는 탱크 탑 8만8천원, 하늘거리는 진한 보라색 스커트 가격미정, 스테파넬. 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
의상&소품 / 라코스떼(542-0385)·스테파넬(540-4723)·리즈팜(579-6901)·오토(461-7164)·셀린느&펜디(792-2709) □ 촬영 협찬 / 세부 퍼시픽(743-5393∼4)·플랜테이션 베이(www.Plantationbay.com) 헤어&메이크업 / 조수연 코디네이터 / 도은희 모델 / 오지영 진행 /박현숙 기자 사진 / 장성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