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모노톤의 수트 차송주역의 권상우
평생 한 여자만을 마음에 두고 사랑할 것 만 같은 로맨티스트 차송주. 극 중 백화점과 놀이공원 등을 포함한 글로벌 그룹을 상속받은 경영 일선의 지휘자로 그의 깔끔하고 세련된 모노톤의 정장룩 스타일링 노하우를 들여다보자.
럭셔리한 머플러가 포인트

극중 최지우와 바닷가에서 데이트를 했을 때 입었던 직접 입었던 의상. 깔끔한 블랙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미디 길이 코트를 레이어드 하고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의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었다. 코트 59만원, 셔츠 18만5천원 팬츠 34만9천원, 머플러 34만9천원 모두 타임 옴므, 구두 21만8천원 소다.
모노톤의 정장의 출근복

가장 많이 선보이는 출근복 스타일.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기본 수트에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 셔츠와 하운즈투스 패턴의 타이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정장 룩을 완성했다. 수트 135만원 랄프로렌 클로딩 라인, 화이트 컬러 드레스 셔츠 8만9천원 아쿠아스큐텀, 타이 랄프로렌 클로딩 라인, 구두 19만8천원 소다.
부드러운 이미지의 세미 정장룩

극 중 데이트나 사적인 외출 씬 때 보여지는 평상복 스타일로 일반 정장 슬랙스와 기본 컬러의 니트로 세미 정장 룩을 연출했다. 미디 길이 코트 285만원 랄프로렌 클로딩 라인, 터틀넥 니트 113만5천원 팬츠 27만5천원, 머플러 9만5천원 모두 랄프로렌 퍼플 라인, 구두 17만8천원 소다.
Point Accessories

평범한 모노톤의 수트를 세련되게 연출해 주는 컬러풀한 패턴의 타이. 7만5천원 카운테스마라.
커다란 프레임의 세련된 크로노 그래프 디자인의 손목 시계. 1백15만원 팬디
깔끔한 정장을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해 주는 커프스링크. 9만9천원. 벨그라비아
드라마 속 권상우 스타일
요즘 드라마는 물론 영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권상우. 극 중 그의 패션 스타일은 언제나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고 단정한 수트 차림이다. 주로 보여지는 스타일은 몸에 살짝 피트 되는 라인의 정장으로 블랙이나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모노 톤 정장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그의 심플한 정장룩이 절대 지루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고급스러운 액서서리가 포인트가 되기 때문. 컬러풀한 타이와 스타일리시한 손목 시계 등의 액세서리가 그의 감각을 자연스럽게 업 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의상과 소품은 랄프로렌, 타임 옴므, 휴고보스, 폴스미스, 구찌, 송지오 옴므에서 협찬 받고 있다.
보헤미안 스타일의 캐주얼 한정서 역의 최지우
유명건축가이자 대학교수인 한 교수의 무남독녀 외동딸에서 천애 고아로 극과 극의 인생유전을 거치는 한정서. 극 중 차송주와 한태화, 두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의 보헤미안 스타일의 캐주얼룩을 구경해 보자.
원색의 머플러가 포인트

모노톤의 니트와 코듀로이 소재의 팬츠를 입고 퍼 트리밍의 데님 소재 코트를 아우터로 선택해서 트랜디한 캐주얼룩을 완성. 컬러풀한 머플러를 둘러 밋밋한 컬러의 옷차림에 컬러 포인트를 주었다. 점퍼 39만8천원, 코듀로이 팬츠 17만8천원, 니트 16만8천원 모두 EnC, 화이트 컬러 에나멜 슈즈 44만원 발리.
소프트 캐주얼 룩

타이트한 스웨이드 블루종에 카고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캐주얼 룩. 상의는 타이트 하게 입었다면 하의는 루즈하게 입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링 노하우다. 블루종 25만8천원, 카고 팬츠 11만8천원, 니트 5만8천원, 니트 머플러 5만원대, 모두 코데즈 컴바인, 스니커즈 가격 미정, 보그너, 숄더백 18만4천원 EnC.
비비드한 컬러의 액세서리로 포인트

기억을 되찾고 회사에 입사 한 후 최지우가 출근복으로 입었던 것으로 포멀한 세미 정장 분위기의 코트에 스트레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앵클 부츠로 포인트를 주었다. 체크 프린트 코트 34만8천원, 터틀넥 니트 11만8천원, 팬츠 14만8천원, 앵클 부츠 24만8천원 숄더백 8만9천원 모두 EnC.
Point Accessories

그의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퍼 소재 & 플라워 장식의 헤어 슈슈. 퍼 슈슈 3만6천원, 플라워 장식 슈슈 4만원대, 둘 다 에비타 페로니.
가느다란 체인에 크리스탈 소재의 별 모양 팬던트가 귀여운 목걸이 & 크리스탈 귀걸이. 목걸이 6만8천원 , 귀걸이 8만9천원 보우.
드라마 속 최지우 스타일
겨울 연가 이 후 천국의 계단으로 브라운관에 등장해 다시 팬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는 최지우. 극 중 직업이 발로 뛰어 다녀야 하는 디자이너로 주로 활동성이 있는 캐주얼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그래서 소재 또한 코듀로이나 데님 등 캐주얼한 분위기의 베이식한 아이템들이 대다수. 액세사리 또한 너무 화려한 것은 자제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머플러나 구두, 그리고 작고 심플한 주얼리나 여성스러운 헤어 악세서리 정도로 포인트를 주고있다. 의상과 소품은 EnC, 코데즈컴바인, 세비뇽, 막스마라, 에비타 페로니, 장폴클라리세 에서 협찬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