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Spring, 패션 액세서리의 향연

패션리포트

2004 Spring, 패션 액세서리의 향연

댓글 공유하기
싱그러운 봄, 여성들의 옷차림이 달라졌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함께 패션 소품도 빼 놓을 수 없는 트렌드 세터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봄과 함께 시작한 선글라스 쇼와 만다리나 덕 1주년 기념 New 컬렉션 론칭 현장을 스케치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을 한자리에

Collezione Occhiali 2004



컨셉트별로 꾸며진 전시장

이번 행사는 3가지 공간으로 나뉘어져 선글라스를 브랜드별로 전시해 놓았다. 행사장 입구의 풀밭을 지나면 태양이라는 컨셉트의 공간이 나오는데 강렬한 비주얼과 자외선 차단에 보다 관심을 기울인 브랜드들의 제품을 전시해 놓았다. 다음 공간은 바다의 공간으로 푸른 느낌의 비주얼들과 작은 모래사장으로 꾸며졌다. 프라다, 미우미우를 비롯하여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게 된 질샌더의 제품을 전시해 놓았고 마지막 공간은 정원의 컨셉트로 미리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불가리, 페라가모를 비롯하여 베르사체, 베르수스 등 7개 유명 브랜드들이 전시되었다.



맹학교 후원의 취지로 열린 행사

올해로 8년째 지속해온 국립 서울 맹학교의 후원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간단하게 진행된 패션쇼는 많은 브랜드 중 가장 특징이 강한 5개 브랜드의 메인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올해도 국립서울 맹학교를 돕는다는 좋은 취지 하에 많은 연예인들이 행사에 참여하였다. 소유진과 황보, 조미령, 채시라, 심태윤, 최강희, 박선영, 김영철을 비롯하여 행사의 사회자이기도한 최윤영과 박광현 등이 참여하였다.

2004 선글라스 트렌드

2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통해 올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버사이즈의 복고풍이 주목될 예정이다. 또한 플라스틱 테의 제품이 늘어났고 서로 다른 소재 또는 디자인의 믹스 매치까지 선보여지고 있다.

1 편안한 정원 느낌을 표현한 공간.

2 아기자기한 꽃길로 꾸며진 프레젠테이션 무대.

3 복고풍이 많아진 페라가모의 프레젠테이션.

4 변형된 보잉 스타일의 레이벤 선글라스.

5 작년 홍보대사이기도 한 채시라는 질샌더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6 레이밴을 착용한 소유진.

7 최강희도 레이밴의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8 프라다를 착용한 류수영.

이탈리아 아이 웨어

사필로(Safilo) 2004 S/S 컬렉션



이탈리아의 아이 웨어 브랜드 사필로의 탄생 70주년을 축하하고 사필로에 속한 명품 아이웨어의 2004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가 지난 2월 27일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한국에서 처음 전개되었다. 이날 행사는 블랙을 기본 컨셉트로 하여 진행되었는데, 그에 맞워 블랙으로 블랙으로 탈바꿈한 그랜드 볼룸 로비의 카펫을 따라가다 보면 각 브랜드들의 신제품 전시 쇼케이스가 설치되어 S/S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구찌, 조르지오 아르마니, 버버리, 폴로 랄프 로렌, 막스 마라 등 11개의 브랜드가 전시되었다. 역시 블랙을 주제로 하여 정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쇼가 펼쳐졌으며, 그에 이어 일렉트릭한 크로스 오버 현악 소리가 역동적인 일렉쿠키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 날 행사장에는 가수 박상민과 이혜영, 오연수, 김세아 등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1 톱모델들로 진행된 아이웨어 쇼.

2 타바키 갤러리의 앤틱 아이웨어.

3 막스마라의 이번 시즌 아이웨어.

3 행사의 사회를 맡은 정지영 아나운서.

5 쇼가 끝난 후 선보인 일렉쿠키의 공연.

6 행사에 참여한 패션 리더 이혜영.

오픈 1주년 기념

만다리나 덕 New Collection 론칭

지난 2월 26일 만다리나 덕 압구정 본사 플래그 십 스토어에서 1주년 New 컬렉션 론칭 행사가 열렸다. 이번 만다리나 덕의 2004 S/S 컬렉션은 ‘Whereever you are’로 핸드백과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서 유니크한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핸드백 컬렉션에서는 ‘트렌디 캐주얼 만다리나’를 출시하여 메트릭 소재 5가지 패턴으로 다채로운 컬러와 만다리나 로고를 포인트로 9가지 스타일을 2패턴씩 2개월마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 5일에 열린 신세계 강남점 오픈 행사에는 여성라인 만다리나와 에어백과 남성라인 isi, 워크 라인을 비록한 신상품을 전시하였다. 이 날 김석훈과 이나영, 김현주, 박정철, 변정수, 이윤지 등의 스타들이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1 압구정동의 플래그 십 스토어.

2 봄 신상품을 전시한 매장 내부.

3 신선한 오렌지 컬러의 핸드백을 든 변정민.

4 매장을 방문한 박정철.

5 김현주는 실용성 있는 블루 백을 맸다.

글 / 이성진 기자  자료제공 / 비주컴(546-7764)·케파컴(3445-6049)·만다리나 덕(515-7676)

화제의 추천 정보

    Ladies' Exclusive

    Ladies' Exclusive
    TOP
    이미지